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장성황토펜션 장기요양펜션으로 좋은 장성편백숲황토펜션

by marimari 2016. 8. 17.




장성황토펜션 장기요양펜션으로 좋은 장성편백숲황토펜션





건강이 악화되어 공기좋은 시골로 이사하거나

 친환경적인 공간에 장기투숙을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심신이 허약하거나, 아토피피부, 암등으로 장기휴양을 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성황토펜션이에요






천연 황토로 만들어진 펜션 건물에

앞마당에는 약초와 채소가 재배되고 있고
주변 환경이 편백숲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장기요양펜션으로 더없이 좋은 장성편백숲황토펜션!








단순히 기분전환, 여행으로 힐링하고 가시는분들부터

효도여행, 장기투숙으로 찾으시는
분들까지 연령층이 다양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가족들과 시간내어 다녀온 장성황토펜션이에요






요 숙박시설을 이용해보니 왜 자연친화적이고

천연재료들이 좋다고 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한숨 자고 일어나면 머리도 맑아지고 상쾌해지는

기분이 확~~확~~ 몸에 느껴지고 피부로 와닿더라구요








펜션 주변에 송강정로 장성호,  담양 죽녹원과 메타쇄카이어길,
대나무 박물관, 추월산, 금성산, 소쇄원등 다양한 볼거리가 잇어서
여행하며 들르기도 좋은 숙박시설인데요

가는곳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황토방은 방과 주방, 욕실이 나누어져있어서 넓게 사용하기도 좋았어요

내부가 정말 시원하고, 비염기가 있는 저의  코가 뻥 뚫리는듯해요^^

여기저기서 숨통이 트인다며 ㅋㅋ






야외 바베큐도 즐기고, 생태 텃밭에서 직접

기른 싱싱한 유기농채소들을 따다가 먹을수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별하고 이색적인 여행이 되어주던 숙박시설,
전남 장성군의 모습과 잘 어울어지는 자연적인 펜션이었어요








펜션 뒤편으로 편백나무숲산책로가 잇어 다양한 코스로

 여러모습의 편백나무 숲을 감상할수도 있고
편백나무가 많이 들어서 있어 시원하고 머리도 맑아지는 기분이었어요






힐링이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장소,
장기요양펜션으로 이만한곳이 없을듯 하네요^^







근처 식당에서 다음날 먹은 백반도 넘 맛잇더라구요 ㅎㅎ

식당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백반 반찬들이 전부 맛깔났어용^^

가짓수도 푸짐~~~~~~







편백나무숲에 황토펜션으로 이루어진 힐링숙박시설^^
효도 여행으로 다녀오기도 좋고,

 나중에 시간과 여유가 된다면 꼭 장기투숙해보고 싶은 펜션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