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양평수영장펜션 양평계곡이있는펜션 바비객실~ 넓은 마루펜션

by marimari 2016. 8. 8.






양평수영장펜션 양평계곡이있는펜션 바비객실~ 넓은 마루펜션





여름에 가기 딱 좋은 펜션 발견!!
양평 수영장펜션은 통나무로 지어져서 친환경적이고 펜션 앞으로는 계곡이 있고
펜션에 야외 수영장이 크게 있어서 가족모두 휴가를 보내기 최상인곳이에요~~






시원한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고 안전하게 수영장도 이용하고
저녁에는 단독 바베큐장을 이용하면서

 마무리 하기에 딱 좋은 양평수영장펜션 마루펜션이에요~







제가 생각했던 수영장시설, 주변 계곡,

개별 바베큐장을 모두 충족시켜준 양평펜션!!!~~~





커플이든 가족이든 다른 손님 방해없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수 있는 곳이 되어줄것 같네요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바비객실인데요
침실도 두곳이 있고 거실에 바베큐장까지 갖춰져잇어서

커플부터 가족까지 수용가능한 객실이었어요








침실이 넉넉하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도 예약하기 좋은 숙박시설~~~~
시원한 느낌의 주변환경과 내부 인테리어~~^^
정말 지옥같은 더위에 숨통이 트이는 장소였어요 ㅎㅎㅎㅎㅎ








주변 경치도 너무 예쁘고 시골에 내려온듯이 공기도 좋고 물도 맑고^^
친환경적인 펜션이라 하루이틀 보내는것뿐인데

건강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ㅎㅎㅎ








특별한 이동 없이도 펜션내에서

알찬 휴가를 보낼수 있는 마루펜션이었어요
가족단위 조용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숙박시설이에요~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명달리 64번지
양평군 서종면 소유곡길 30

010-5662-8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