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대성리엠티촌 대성리 단체펜션 편안한 숙박시설 모짜르트펜션

by marimari 2016. 7. 18.




대성리엠티촌 대성리 단체펜션 편안한 숙박시설 모짜르트펜션





대성리엠티촌에 위치한 대성리 단체펜션 모짜르트펜션 다녀왔어요
엠티장소나, 동호회, 교회모임등 다양한 단체모임으로 숙박하기 좋은 펜션이에요
단체손님을 위한 펜션으로 여러가지 즐길거리도 많더라구요~
대성리역에서 차로 오분정도 거리면 도착하기 때문에 이동하기도 편하고,
쉽게 찾아갈수 있었어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대성리엠티촌!
대성리 단체펜션은 큰 별채 두동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별채로 이루어져 있으니 독립된 공간에서 다른손님들에게 피해도 주지 않고,
방해없이 단체인원들이 즐기며 다녀오기 좋았던 숙박시설이었어요







밖에는 미니 족구장과 대형 족구장이 잇고
펜션 앞마당이 넓게 자리하고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곳곳에 예쁘게 꾸며져 있는 장식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펜션이에요~~






저희가 예약한 별채는 복층구조로 이루어진 객실인데,

두동 모두 복층구조라고 하더라구요 ㅎ







2층에 화로가 있고 방두곳, 이층에 방두곳이 있어서

단체인원이 넉넉하게 사용하고 쉴수 있는공간이에요








일층방에 노래방시설,피아노등도 있어서

여러 모임으로 활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
방마다 작은테라스가 있어서 환기도 잘되고, 커피한잔 하며 여유부리기도 좋았어요~
바베큐 공간도 크게 있어서 저녁에도 펜션내에서 푸짐한 한끼 해결했네요 ㅎㅎ






방도 전부 큼직큼직하고 ,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대성리 단체펜션!
겨울에 찾아가면 펜션 화로에 고구마도 구워먹고

또다른 느낌이 날것 같네요^^






031-585-7055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남이터길 52-18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430-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