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인천공항횟집추천 왕산해수욕장횟집 싱싱함 넘치는 자연도횟집

by marimari 2016. 7. 22.





인천공항횟집추천 왕산해수욕장횟집 싱싱함 넘치는 자연도횟집








내가 제일 싱싱해~
내가 제일 푸짐해~~
신선한 해산물을 보다 저렴하게

 세트로 푸짐히 맛볼수 잇는 인천공항횟집추천!

ㅋㅋㅋ








왕상해수욕장횟집 자연도횟집!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맛집코스에요
이미 화려한 스끼다시로 입소문이 자자한 왕산해수욕장횟집~~~~
자연도 세트메뉴를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횟집의 가격부담은 줄고, 보다 다양한 스끼들을 맛볼수 잇엇는데요
자연도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바지락탕이 서비스로 나오고
기본스끼다시에 활어회, 우럭조림, 전복사시미
그리고 추가로 주문해야했던 조개찜이 같이 나와서 넘넘 좋았네요 ~~~









스끼다시가 다양하고 작은 접시가 아니라 전부 통크게 나와서 놀랬어요
퀄리티 짱짱! 전부 신선하고 비워지는 접시는 바로 치워주시면서
해물스끼는 간간히 더 가져다주시더라구요~
가격대비 넘나 푸짐한것><
역시나 모임장소로 최상의 횟집이에요








해수욕장근처 횟집은 부담스러운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요긴 정말 부담없이 한끼 든든히 먹기 좋앗던 맛집이었어요
가짓수만 채운게 아니라 정성이 전해지는 음식들에 감동감동!!








개운하고 얼큰한 매운탕까지 세트메뉴로 마무리!

하나하나 주문했으면 가격이 꽤 나왔을텐데,

모임장소로 세트메뉴 하나 주문하니 실속있게 푸짐히 먹게 되네요~

남기는 음식도 적구요 ^^









20인 이상은 픽업서비스도 가능하고,
모임장소로 예약하면 서비스도 팍팍~~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인천공항과도 가깝고, 무의도,을왕리,영종도등 볼거리도 다양하니
여행하면서 들르기 좋은 맛집코스가 되어줄것 같아요^^




-왕산해수욕장횟집 위치-



032-751-8778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 공항도시 종합회타운 4동 104호 203호
(구주소) 인천 중구 운서동 2855번지 공항도시 종합회타운 4동 104호 203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