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일산웨스턴돔맛집 일산장항동 삼겹살무한리필 :어머나생고기

by marimari 2016. 7. 18.





일산웨스턴돔맛집 일산장항동 삼겹살무한리필 :어머나생고기






요즘 고기집에가면 횟집만큼이나 외식비용이 많이나온다죠?
외식,회식비용 신경안쓰며 삼겹살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일산웨스턴돔맛집 소개해드려용!







일산장항동 삼겹살무한리필집 어머나생고기에 다녀왔는데,
셀프바의 반찬, 서비스 된장찌개, 삼겹살, 음료수까지 무한리필로
가격걱정없이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무한리필집의 편견을 깨준, 삼겹살무한리필집!
고기도 정말 신선하고, 두툼하게 잘나오는곳이에요~
내부도 깔끔하고 자리가 넓어서 모임장소로 넘나 좋은 어머나생고기였어요.






저희는 삼겹살무한리필 메뉴로 주문했는데, 인당 천원을 추가하면
음료수도 무한리필도 먹을수 있더라구요~
4인이상 음료수가 꽁!짜!이기때문에,

저희는 꽁음료까지 맘껏먹을수 있었어요 ㅎㅎㅎ








삼겹살이 무한으로 제공된다고 해서, 고기질은 기대도 안했는데
고기가 정말 깔끔하고, 신선하게 잘나오더라구요
빛깔만 봐도 좋은 고기라는게 느껴지는 삼겹살이었어요~








불판위에 된찌가 같이 나와서 편히 먹을수 잇고
적정온도를 유지하며 구워주는 고기라,
육즙이 살아있고 타지않게 골고루 잘 구워져용~~~
노릇노릇~~구워질수록 군침!!ㅋㅋ










요즘 고기집에가면 삼겹살 추가할때마다 1~2만원은 기본으로 늘어나는데
요긴 무한리필집이라 부담없이 추가추가! 원없이 먹고왔네요~
반찬이나 된장찌개도 셀프바가 잇어서 편하게 가져다먹기 좋았어요








후식(?)겸 마무리로 개운하게 시원하게~~ 먹은 물냉면도

넘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기집에서 빠질수 없는 냉면

ㅎㅎㅎ육수맛이 꿀이에요~~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고, 저렴한 고기집!
식사나, 모임, 술자리로 넘나 좋은 일산웨스턴돔맛집이에요
가격대비 대만족~~ 서비스도 좋고!
종종 들를 일산장항동 삼겹살무한리필점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