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일산주엽동 맛집 주엽역고기집 오복만숯불갈비 식사메뉴 짱짱!!

by marimari 2016. 7. 17.





일산주엽동 맛집 주엽역고기집 오복만숯불갈비 식사메뉴 짱짱!!






일산주엽동 맛집 오복만숯불갈비 다녀왔어요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 좋은 메뉴들도 다양하고,
저녁에 돼지갈비,삼겹살등 고기메뉴로 외식하기도 좋은 주엽역고기집이에요~






갈비탕,갈비찜,쌈밥,육개장,비빔밥,냉면,육회등 식사메뉴가 다양하니
점심에 들르기도 좋은 주엽역고기집이더라구요 ㅎㅎ
이번에 점심 겸 저녁으로 찾아가 든든하게 한끼 해결하고 왔어요~








1층, 2층으로 큰매장이고 의자테이블외에 좌식테이블,개별룸이 있어서
조용한 모임자리나 회식자리로도 좋은 일산주엽동 맛집이에요!
포장,예약 가능하니 집에서 편하게 식사하기도 좋겠네요~






메뉴가 다양하면서,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라 메뉴선택장애가 왔던날ㅋㅋㅋ
일단 여러가지 주문해먹자며 각자 다른 메뉴들을 하나씩 골랐어요~
눈꽃벗헛대왕갈비탕, 비빔냉면, 육개장, 육회비빔밥!, 네가지~~
굿초이스네요^^








한메뉴마다 푸짐하게 나오는데 건더기나 재료들이 팍팍!! 들어가더라구요

갈비탕이 국물이 진하고 둥둥 떠다니는 건더기가 아니라
안에 갈비도 큼직하고 많이 들어가요~







인심이 그대로 전해지는 음식들
맛도 좋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전부 깔끔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주문해 먹으면 한메뉴에 쏠리게 되는데
요긴 전부 맛있어서 다음에 와도 선택장애가 올듯하네요 ㅎㅎ







주엽역고기집은 식사메뉴,고기메뉴가 다양하면서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맛집이라 매일 가도 부담스럽지 않을것 같아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19-2

031-925-92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