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이천코다리맛집 반찬 잘나오는 이천맛집 류재열의명품코다리찜

by marimari 2016. 6. 29.


이천코다리맛집 반찬 잘나오는 이천맛집 류재열의명품코다리찜







경기도 이천에 볼일이 있어 다녀왔는데 대박 맛집발견!!
이천맛집중에서도 코다리맛집으로 유명한

류재열의 명품코다리찜이에요~



쉽게 찾아갈수 있는 맛집이 아니라

아는사람만 안다는 숨은맛집!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긴 번거롭지만

네비에 찍어 찾아가니 금방이더라구요~








좌식으로 되어있는 식당이라 편히 앉아

먹기 좋은 이천맛집이었는데요
인테리어가 한옥스타일이라

좀더 분위기 있고 정감가는 곳이에요~








코다리가 유명한만큼 코다리찜을 먹어봐야겠죠?
주문하자마자 허브차가 나오는데 , 로즈마리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식전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네요~








로즈마리 차를 한잔먹고 나니, 한식한상처럼

정갈하게 차려진 반찬들이 눈에 들어와요
나물,김치,샐러드등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만 채워지네요^^
매운 코다리찜인만큼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찬들이 많아요
메인인 음식과 잘어울리는 반찬들이죵~~~~






요건 코다리찜에 딸려 나오는 서비스!! 샐러드 묵사발이에요~

넘나 시원하고 맛있는것!!!ㅠㅠ









코다리찜은 자주먹는 메뉴가 아닌데

가끔 먹으면 딱딱하고 말라서
먹기 불편한데요,
여긴 코다리가 정말 보들보들 부드럽게 씹혀요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구고~~~
이천맛집만의 특제양념이 정말 중독성강하더라구요
쫀득한 코다리찜이 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잘 어울릴듯 합니다~~





<클릭하면 사진 크게 떠용~~>






재료도 팍팍!!! 들어가고, 가격대비 넘나 푸짐한 한끼였어요
한국사람이라면 외식으로 칼질보다 숟가락질이죠~ㅋㅋ
밥두공기까지 비우고, 든든하게 나왔던 이천코다리맛집이었어요~






예약문의

031-635-4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