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본오동맛집 <멸치국수> 안산 점심메뉴 식상하지 않게 해결!

by marimari 2016. 6. 24.




본오동맛집 <멸치국수> 안산 점심메뉴 식상하지 않게 해결!






멸치가살아있는 멸치국수, 어묵국수, 냉밀면, 비빔밀면, 옹심이국수, 국밥등
메뉴가 다양하고 뻔하지 않은 본오동맛집 멸치국수 다녀왔어요
여름에는 입맛이 뚝 떨어지고 기운없이 쳐지곤 하는데
점심에 간단히 입맛돌게 먹기 좋았던 안산 점심메뉴였어요.


여름에는 면음식을 빼놓을수 없잖아요~
여기는 국수,밀면이 맛있기로 유명한곳이라

면요리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제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깨끗한 식당내부에 음식도 깔끔하게 잘나오는 본오동맛집이에요
저희는 많은 메뉴중에서도 다양하게 먹자며
하나하나 다른 음식을 주문했어요








비빔밀면,옹심이국수,소고기국밥으로 3그릇 주문!
매콤한면에,뜨끈한국수에,밥메뉴까지
입맛별로 주문해먹기 좋은 곳이네요~








매콤한 양념에 얇은 면이 점심으로 뚝딱 먹기 좋은 비빔밀면
면이 정말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냉밀면은 부산지역의 밀면맛을 그대로 살리고 한약재료가 들어간
건강육수가 나온다고 하는데 한약재가 들어갔음에도
육수가 정말 시원하고 달달하더라구요









한메뉴마다 푸짐하게 나오는 양에

든든히 먹기 좋았던 점심식사였는데요
소고기국밥에도 건더기가 푸짐~하니
국밥한그릇이면 다른반찬 필요없겠더라구요
국물이 진하고 간이 적당하니 해장으로도 넘나 좋을것 같아요








소고기국밥 맛보랴 국수맛보랴 정신없는 저희들ㅋㅋ
보통 다른 메뉴를 하나씩 주문해서 같이 먹다보면
맛있는 한메뉴만 싹 비우게 되는데
여기서는 모든 그릇을 깨끗하게 비웠네요~









옹심이도 어찌나 동글동글 잘 만드셧는지
국물도 싱겁지 않구요
소면 양도 많이 들어가서
면으로 한그릇 먹었어도 내내 포만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안산 점심메뉴도 성공적!
본오동맛집은 멸치국수가 유명한곳이라고 하는데
다른메뉴들도 전부 맛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