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교동양꼬치맛집 홍대입구역모임장소 헬로~양꼬치

by marimari 2016. 6. 4.





동교동양꼬치맛집 홍대입구역모임장소 헬로~양꼬치







홍대입구역 1번출구쪽에 위치한 모임장소 헬로양꼬치~
오랫만에 양꼬치가 먹고싶다는 친구를 위한 홍대입구역 모임장소였죠~
젊음의거리 홍대에서 젊은기운 받고 온 저녁이었어요~










동교동양꼬치맛집으로 유명한 헬로양꼬치
처음에는 냄새도 거북하고 생소한 메뉴라 자주 먹지 않았는데
양꼬치집도 고기집처럼 질좋고 맛잇는 양고기로 파는곳은
잡내없이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먹으면 먹을수록 생각나는 양꼬치는

제가 애정하는 술안주중 한가지에요
돌돌~~ 돌아가며 구워지는 양꼬치라 먹기도 간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구요~



몸에 좋은 양고기이니 한번씩

술한잔하며 먹으면 든든해지는 기분이에요








동교동양꼬치맛집은 생각보다 젊은층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몇몇 남지않은 테이블중 명당에 자리를 잡고 양꼬치주문!!
저희가 주문한 양꼬치와 양갈비살이에요
같은듯 다른 두가지 꼬치~









양갈비살은 처음드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인데요
잡내도 나지 않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도 좋아요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요긴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지
그런 비릿한 냄새가 나지 않고 깔끔해요
숯향이 베어 고소하고 노릇노릇 구워질수록 군침유발~~








양꼬치는 요렇게 돌려가며 구워지니 비주얼이 상당한듯해요 ㅋㅋ
구워질수록 노릇해지는게 확연하게 보이니
얼른 집어먹고 싶은 심정이에요 ㅋㅋ


양꼬치하나씩 들고 술한잔먹고~
취향별로 가루에 찍어먹으면 느끼한맛도 잡아준답니다








양꼬치를 먹으며 사이드로 주문한 옥수수온면이에요








온면은 얼큰한 국물이라
사이드로 같이 주문하면
양꼬치를 다먹을동안 느끼함없이 개운하게 먹을수 있어요~ㅋㅋ








짬뽕보다 좋아하는 양고기집의 온면!!!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한 국물이 넘 맛잇어요~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고~

양고기가 깔끔하고 맛있어서

양고기집중에서도 추천하고 싶은 동교동맛집!
일주일에 한번은 꼭 생각나는 맛집이에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