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명콘도횟집 낙산숙박 쏠비치가 가까운 횟집!!왕건횟집

by marimari 2016. 6. 3.



대명콘도횟집 낙산숙박 쏠비치가 가까운 횟집!!왕건횟집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에 위치한

대명콘도횟집/낙산숙박 왕건횟집
횟집을 운영하시면서 윗층에는 숙박시설까지 있어서

이동이 편리한 곳이에요











낙산 해수욕장이 바라다 보이는 횟집이라

식사를 하면서 동시에 바다감상도 가능~
멋진 바다전망과 같이 먹는 신선한 해산물까지

 더할나위없이 좋던 강원도 여행!!


테라스가 있는 3층은 민박도 가능하고 숙박하며

바다전망도 원없이 볼수 있는곳이랍니다










대명콘도횟집에서 주문한 회 플러스 대게메뉴에요
회를 주문하면 대게로 같이 나오는 메뉴라
넘넘 푸짐한 한상을 만날수 있어요









스끼다시들도 다양하게 나오고
메인으로 나오는 회와 대게도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많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주민들도 좋아하는 횟집이라 하니 믿을만하죵?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이 그대로 느껴지던 횟집이었어요










겹치는 음식들없이 깔끔하게 담겨나오는 반찬들과  해물스끼~

강원도의 오징어순대도 서비스로 나오니

한상에 강원도 별미를 다 만나는것 같아요.








메인인 회클라스~~넘나 푸짐!!

4각쟁반에 가득 담겨져 나오는 회가 정말 양이 어마어마해요~

두께도 그리 얇지 않은데

가득 담겨나오더라구요~








해물스끼는 오징어, 굴, 쭈꾸미,새우등등!!!
강원도의 싱싱한 오징어!
강원도에서 먹는 오징어회는 왜이렇게

싱싱하고 탱글탱글 식감이 좋을까요~
바다향 제대로 느꼈어요^^








스끼를 먹다보면 회는 나중에 먹게되는데

요긴 회가 넘 싱싱해서 다먹을동안

신선도가 유지되어서 좋았어요

비리지도 않고 넘 맛있던 대명콘도횟집의 메인회!








시원한 물회도 여름의 별미죠?

새콤하고 매콤 달닳한 물회국물이 짱짱!!!ㅋㅋㅋㅋ

물회에 야채보다 회가 더 많은듯해요 ^^







아이들부터 어른들의 술안주까지 충족해주는

왕건횟집의 스끼들이에요~









회와 세트인 대게!!

대게가 얇아서 기대안했는데

안에 살이 꽉꽉 채워져 있고 더 고소하네요 ㅎㅎ








쏙쏙 발라먹기도 편했어요 ㅎㅎ








보통 횟집에가면 회는 몇점씩 꼭 남기고오는데

ㅇ요긴 회가 정말 찰지고 맛나서 한점 남기지 않고 먹고왔어요

빈 접시는 바로 치워주시고~

반찬들은 더주시기도 하고~







숙박까지 하고 오면 더 좋앗을걸

미리 예약한 펜션이 잇어서 아쉬웠네요~

숙박비도 저렴하고 해변과 가까운 횟집이라

여행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