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리시맛집추천- 구리시한정식 먹으러갔던 한우랑쌈밥-

by marimari 2016. 4. 11.

 

구리시맛집추천- 구리시한정식 먹으러갔던 한우랑쌈밥-

 

 

 

 

 

 

 

한정식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한우랑쌈밥

한정식 먹어야지~~ 하고 갔다가

메뉴보고 덜컥 고민 시작 ㅎㅎㅎ

 

특선메뉴에 아구찜,간장게장,보쌈이 나오는데

저걸 보고있었더니

 

직원분이 추천해준

새로운 세트메뉴 ㅎ

 

아구찜,보쌈,육회!!!!!!

네! 그거 주세요~

 

 

 

 

 

 

 

 

이 푸짐한 한상을 보고나면

이거 시키길 잘 했다는 생각부터 들고 ㅎㅎㅎ

 

우리가 시킨것도 가격은 특선메뉴랑 똑같은

59,000원이었어요!!

 

 

 

 

 

 

 

 

아구찜, 육회, 보쌈까지 완전 푸짐해서대 만족 ㅎ

이제 걱정은 다 먹을수 있을까? ㅎㅎㅎㅎ

 

 

 

 

 

 

 

매콤한 향이 군침돌게한 아구찜

 

 

 

 

 

 

 

생각보다 많이 나온 육회.

 

이 집에 한우 메뉴도 있으니

육회는 당연히 질 좋고 신선하고!!

 

 

 

 

 

 

 

보쌈에서 김 솔솔 올라오고

김치도 완전 맛있어 보이고!!

 

 

 

 

 

 

 

여기에 함께 나온 음식들도

전체적으로 굿!!!

 

이건 버섯탕수육인데

새콤한 소스랑 잘 어울리고

 

 

 

 

 

 

 

 

묵도 부드럽고 쫄깃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자면

 

육회가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ㅠㅠ

완전 감동

 

노른자 톡 깨서 살살 비벼주고

배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옹!!

 

 

 

 

 

 

 

 

 

우선 보쌈고기만 새우젓에 콕 찍어먹고

 

 

 

 

 

 

 

김치랑 같이 먹고!!

고기도 완전 부드럽고 보쌈김치도 맛있게 익었고

 

 

 

 

 

 

 

아구도 완전 큼직!!!

콩나물만 있는 아구찜을 생각하셨다면 오산!!!!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아구찜을 먹는데

 

 

 

 

 

 

 

술이 떠오르지 않을수 없죠 ㅎ

 

 

 

 

 

 

 

한입 베어부니

안에 뽀얀 속살이 등장 !!!!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ㅎ

 

 

 

 

 

 

다 먹고 나오니

마당에 정원이 있어서

배부른것도 소화시킬겸 앉아서 수다도 떨다

돌아왔어요!!!

 

주차공간도 완전 넉넉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