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강원도봄여행- 힐링하고 강원도커플펜션 선영아사랑해펜션에 묵었어요-

by marimari 2016. 4. 5.

 

강원도로 떠난 봄 여행!!

 

우리동네가 봄이라 강원도도 봄이겠지 했는데

강원도는 시원하더라구요 ㅎ

 

근데 오히려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한적한 느낌이라

힐링여행하기 딱 좋았음!!

 

 

 

 

 

 

 

강원도로 힐링여행가면서

강원도커플펜션 선영아사랑해펜션에 묵었어요~

 

완전 너무 예뻤는데

우린... 왜 눈으로만 봤지 ㅠㅠ

 

 

 

 

 

 

 

곳곳에 사진찍을만한

포토존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우리가 묵은건 레드방!!

 

 

 

 

 

 

 

방의 컨셉이 레드라서

곳곳에 인테리어가 빨강색이 많아요

 

 

 

 

 

 

 

 

방 한쪽에 주방도 빨갛고

 

 

 

 

 

 

살짝 복층 구조의 침실도 빨강이고!!

 

 

 

 

 

 

 

이와중에 침실은 너무 좋았어요~

그냥 보면 아무도 모르는 사실이 하나있는데

침대에 누우면 하늘이 보여요!!!

 

 

 

 

 

 

 

뚫려있는 투명창으로

하늘을 보는게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거실의 인테리어도 참 예쁘죠?

아늑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도 있고

 

펜션 전체적으로

홈페이지에서 봤던거보다

예뻤어요!!

 

 

 

 

 

 

 

한쪽에는 비품도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 안에

스파가 있었어요~

 

근데 우리는 따로 객실 앞에

저희가 사용할수 있는 전용 스파실이 있어서

방에서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방에서 나오면 한쪽에는

저희만의 바베큐장도 있구요!!!

 

 

 

 

 

 

 

바베큐 냄새가 방 안으로 들어오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게 저녁도 먹고~

 

 

 

 

 

 

 

스파실에는 제트스파가 있어서

몸의 뭉친 근육들을 다 풀었어요

 

 

 

 

 

 

 

테이블도 있어서

간단히 먹을것도 챙겨가고

핸드폰도 챙겨가서 음악도 틀어놓고~

 

객실 앞에 바로 있으니까

왔다갔다 하기도 편하고

너무 잘 쉬다 왔어요

 

 

 

 

 

 

 

제트스파 좋은줄 알았지만

왠지 더 좋아졌달까?

 

힐링을 하려고 왔던 강원도에서

목표달성했어요~

완전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펜션에 짐 풀고 나와서

청태산자연휴양림으로 갔어요~

 

여기도 봄이 오는 느낌이 있어서

따뜻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도 많지 않아서

산책하기 딱 좋았어요

 

 

 

 

 

 

태기산 정상에서 맛본 감자옹심이!!

 

역시 감자 옹심이는

강원도에서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강원고 감자로 만든거라

더 맛있더라구요~~

 

강원도로 봄 여행 떠나보세요

완전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