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직접 꾸지뽕 재배하는 장수꾸지뽕-

by marimari 2016. 2. 2.

 

 

 

 

 

전에 방문했던 장수꾸지뽕 용광가든

 

우리는 식사를 하고 갔던거라서

거기서 밥을 먹지는 않았었는데

좋은 재료가 들어가서

음식도 엄청 건강할거 같아서

아쉽더라구요~

 

 

 

 

 

 

 

 

 

안에는 직접 담그신 효소도 가득하고

 

 

 

 

 

 

 

 

직접 채취하신 하수오로 담근 술도 있구요

 

 

 

 

 

 

 

 

꾸지뽕으로 담그신 된장 고추장도 장동대에 가득하다고 하고

만드시는 효소와 장들로 음식을 만드시니

맛있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네요

 

 

 

 

 

 

꾸지뽕을 사러 왔었는데요

잎, 뿌리, 나무,열매, 꾸지뽕환 등

다양하게 구매할수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직접 재배한 꾸지뽕이니

더욱 믿고 구매할수있고

 

 

 

 

 

 

 

꾸지뽕환에는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녀와서 봤던 방송.

우연히 티비에서 장수꾸지뽕 용광가든 사장님이 나오시더라구요

 

휴먼다큐 사노라면에

효녀로~~

 

 

 

 

 

 

 

 

 

 

 

 

 

우리가 갔을때도 엄청 친절하게 반겨주시고

대해주셨는데

알고보니 방송에도 나올정도로 엄청난 효녀셨네요

 

방송 보면서 부모님도 생각나고

부모님 모시고 가서

좋은 음식 잔뜩 사드리고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