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월동술집

by marimari 2016. 2. 2.

 

구월동술집 식감이야기에 다녀왔어요.

 

친구들이 이미 자리잡고 들어갔다길래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분위기 좋고

 

요리도 맛있었고

 

 

 

 

 

 

 

 

자리는 개방된곳도 있고

개별로 나눠진곳도 있고

단체로도 이용가능하고~

 

 

 

 

 

 

 

 

 

친구들이 미리 시켜놔서

앉자마자 나온  나가사끼짬뽕

 

역시 칼칼한 국물의 우리취향!!

 

 

 

 

 

 

 

처음 나가사키 짬뽕을 먹었을때

그 맛을 잊을수가 없는데

 

역시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시원하면서 칼칼한 그 맛이 일품!!

 

 

 

 

 

 

 

 

특히나 면보다 해물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배가 고파서 면을 먹었지만

뒤로는 거의 안주로 먹은거라

언제 가도 시킬거같은 메뉴랄까?

 

 

 

 

 

 

 

 

 

 

분위기에 신선한 해물에

살짝 나는 불맛이 어우러져서

추우면 자꾸 생각이나요.

 

마치 나가사끼 짬뽕 전문점 같음 ㅎㅎㅎ

 

 

 

 

 

 

 

 

 

 

 

그리고 곧 이어 안주가 나오면서

우리는 또 술을 시키고~~

 

나가사끼 짬뽕도

남아있는 하나까지 다 먹겠다며~

진짜 국물 한방울 안 남기고 열심히 먹고 ㅎㅎㅎ

 

 

 

 

 

 

 

 

 

뒤 이어 나온건 수제치킨가라아게!!

 

연어가 맛있는 집이기도 한데

짬뽕을 먹고나니

연어회보다는 치킨이 땡겨서 ㅎㅎ

 

 

 

 

 

 

 

수제 치킨과 감자팁이 같이 나와서

이건 완전 취향저격!!!!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중간중간 감자칩으로 바삭바삭한 맛도 느끼고~~

 

 

 

 

 

 

 

술을 마시러 왔지만

요리가 참 맛있어서 다음에도 요리를 먹으러 올듯해요~~~~

 

분위기와 맛이 보장되니

여긴 앞으로 우리의 아지트삼기로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