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창동맛집-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 참동삼겹살맛집이네요-

by marimari 2016. 1. 20.

창동맛집-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 창동삼겹살맛집이네요-

 

 

 

 

 

 

 

 

삼겹살이 생각나는 저녁.

친구들과 급하게 잡은 약속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로 갔어요.

 

삼겹살을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 중의 하나인

김치와 같이 먹기!!!!

 

 

 

 

 

 

 

 

메뉴는 단촐하게 삼겹살과 항정살!!

 

삼겹살먹고 나중에 항정살 먹으려고 했으나

너무 배불러서 삼겹살로 끝냈어요!!

 

 

 

 

 

 

 

엄청 큰 솥뚜껑에

김치랑 콩나물 올리고 삼겹살 올리고

버섯이랑 양파도 올려요~~

 

큼직했던 솥뚜껑이 다 찰까 싶었는데

모자를 정도로 꽉꽉 찾어요

 

 

 

 

 

 

 

 

 

 

된장찌개랑 계란찜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완전 푸짐하게 나오죠!!!

고기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는데

여기에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서비스라니~~

 

 

 

 

 

 

고기랑 김치나 콩나물도 잘 어울렸지만

파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두꺼운 솥뚜껑 위에서

노릇노릇 구워지는 삼겹살!!!

 

두께도 도톰했지만

맛있게 잘 구워지더라구요

 

 

 

 

 

 

가위로 짤릴때의 그 찰기는

먹기 전부터 군침을 자극했어요

 

 

 

 

 

 

 

 

먹기 직전 이렇게 푸짐한 한상...

역시 이런 맛있는 음식앞에는 술이 빠질수없죠 ㅎ

 

 

 

 

 

 

 

 

 

한잔 준비하고!!

 

 

 

 

 

 

 

맛있게 구워지는

김치도 자르고~~~

 

 

 

 

 

 

 

김치와 삼겹살을 같이 먹으면

입안 가득

삼겹살의 고소함과 김치의 새콤함이 어우러지는게

 

모두가 아는 바로 그맛이예요!!

 

 

 

 

 

 

 

 

 

이 궁합을 쌈싸먹으면

역시 맛있네요~~~~

 

 

 

 

 

 

 

쌈무랑 먹어도 맛있고

콩나물이랑 먹어도 맛있고

파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먹다먹다 지쳐가던중

결국 항정살도 못 먹고 ㅎㅎㅎ

볶음밥도 먹을 엄두가 안나고

냉면만 하나 시켰어요 ㅎ

 

 

 

 

 

 

 

매콤새콤한 냉면이

배가 불러도 조금은 들어가더라구요

 

딱 내가 원하는 맛이랄까?

 

 

 

 

 

 

여기에 남아있던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이거야말로 환상의 궁합!!

 

배가 불렀는데도 맛있었으면

이건 진짜 맛있는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