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세교맛집- 세교 갑오징어 샤브샤브 맛있는집 호아퐁-

by marimari 2016. 1. 15.

세교맛집 호아퐁- 세교 갑오징어 샤브샤브 맛있는집-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함께 즐길수있는

호아퐁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샤브샤브가 생각이 나고

깔끔한 월남쌈을 함께 먹을수 있어서

호아퐁을 찾게됬어요

 

 

 

 

 

 

 

호아퐁에는

소고기샤브샤브와 함께

갑오징어를 먹을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갑오징어를 샤브샤브로도 먹고

숙회초무침도 나오고~~

 

 

 

 

 

 

 

안쪽에는 단체로 회식할수있는 자리도 있고~

한쪽에는 예약이 있었는지

열심히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샤브샤브나 월남쌈 야채들은

여기서 가져다먹으면 되요~~~~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서 기분이 좋앗고

맛있어서 좋았고

 

 

 

 

 

 

 

푸짐한 한상차림!!!!!!

반찬도 맛있었지만

메인 음식들이 푸짐해서 다른거에는 손이 거의 안가더라구요

 

 

 

 

 

 

 

 

우선 샤브샤브용 소고기!!!

고기가 완전 얇으면서도 부드러워서

샤브샤브로는 딱이었어요~~~

 

 

 

 

 

 

 

야채는 완전 푸짐하게 담겨나오더라구요~

 

월남쌈 야채랑 같이 담겨 나왔는데

이거 다 먹고는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었어요~~~

 

야채는 신선해서

샤브샤브로 먹어도 아삭함이 살아있더라구요

 

 

 

 

 

 

 

월남쌈과 따뜻한 물~~~~

물은 식었다고 하면 바로 따뜻하게 데워다주셨어요~

 

왕 친절 ㅎㅎㅎ

 

 

 

 

 

 

 

 

갑오징어다!!!!

 

항상 비싸다고 생각했던 갑오징어를

이렇게 샤브샤브로 먹을수있다니

 

그것도 엄청 신선한거 같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갑오징어숙회초무침!

 

매콤새콤한 초장과

부드러운 갑오징어~~

 

씹히는 식감도 너무 맛있고 부드러워서

갑오징어에 한번 더 반했달까?

 

 

 

 

 

 

 

특히나 야채랑 갑오징어랑 넣고 끓였는데

국물도 더 시원하고 깔끔하더라구요~

 

 

 

 

 

 

 

갑오징어를 넣고 끓였는데도

냄새도 안나고 오히려 육수가 시원해졌어요

 

혹시나 질겨질까해서

어느정도 익은 갑오징어는 바로 잘라서 초장에 찍어 먹었어요

 

 

 

 

 

 

 

그리고는 바로 소고기 투하!!!!!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소고기

 

따뜻한 국물과 소고기샤브샤브를 먹고있으니

온 몸이 따뜻해지는거 같았어요

 

 

 

 

 

 

 

 

초무침 먹으랴 샤브샤브 먹으랴

입이 어찌나 행복하던지~~~

 

 

 

 

 

 

 

푸짐한 야채를 많이 넣어서 끓일수록

국물은 더 개운하고 시원해지고 ㅎㅎㅎㅎ

 

 

 

 

 

 

 

잊지않고 월남쌈에 싸먹었어요~~

돌돌돌~

월남쌈 야채도 듬뿍 넣고 ㅎ

 

 

 

 

 

 

 

육수도 너무 시원해서

게속 떠먹느라고 중간에 육수 더 부어서 끓이기도 하고 ㅎ

 

 

 

 

 

 

 

마지막에는 쌀국수를 먹고 죽을 끓여먹는데

 

쌀국수는......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다 먹어치우고 ㅎㅎㅎㅎㅎㅎ

 

 

 

 

 

 

 

 

계란까지 들어간

부드러운 죽만

뜨거워서 천천히 먹고~~~

 

 

 

 

 

 

 

 

한켠에 아이들 놀이방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먹으러 와도

편하게 식사를 할수있겠어요!!

 

 

 

 

 

 

 

호아퐁은 샤브샤브, 월남쌈이 배달도 된다는점!!!!!

편하게 집에서 먹을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