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학로 맛집 혜화역 맛집 대학로 삼겹살 맛집 대학로 고기집 대학로 데이트코스 맛집 대통령삼겹살

by marimari 2013. 5. 8.





대학로 맛집 혜화역 맛집 대학로 삼겹살 맛집 대학로 고기집 대학로 데이트코스 맛집





대통령삼겹살











연극을 보러 가기 전 허기진 배를 달래러 

삼겹살들의 대통령, 대통령삼겹살에 갔었어요.




대나무통에 삼겹살을 숙성시켰다 해서 붙여진 이름인데

이름 참 잘 지으신 거 같더라구요 ㅋ













이름하여 벌꿀먹은 빨간돼지.




먹으면 먹을수록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이 심한 맛이었어요.










보고만 있어도 침샘을 자극시키는


꽃게한마리 칼국수!





 







통째로 들어간 게를 반토막 내어 한 입에 물면


칼국수의 국물맛까지 입 안에 퍼지는데


왜 진작 맛 보지 못 했었나 했었지요












꽃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국수 맛도 정말 좋았어요.



돼지고기 먹었다는 걸 잠시 까먹고 칼국수마저 남김 없이 먹고야 말았어요.











대통령삼겹살의 이색 별미,


홍초와 소주에 레몬, 오렌지, 사과를 품은 홍초 소주인데요.


향긋한 과일 맛에 딱 여자들을 위한 소주 같았어요.


상큼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웠지요.



얇게 썬 오이가 들어있는 오이 소주도 있었지만

과음으로 인해 연극을 못 보게 될까봐 참았어요 ㅋ












빛깔마저 고우니 홍초 소주 맛에 홀딱 반한 것 같아요.











하루가 멀다하고 마장동에서 직접 국내산 암돼지만을 공수해오시는 사장님의 정성 덕인지


대통령삼겹살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앉아서 기다리라고 의자들이 많았어요.












여느 고깃집과 달리 통유리로 된 인테리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간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어요.


공연 보러 대학로 찾으시는 분들,

공연 보기 전에 맛있는 고기 드시고 싶은 분들

그런 분들은 아래로 아래로

대통령삼겹살

02-766-4405

서울 종로구 혜화동 197-1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