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김포 운양동맛집- 일본식철판요리 전문점 김포맛있는집 미라이-

by marimari 2015. 7. 30.

 

 

 

 

 

일본식 오꼬노미야끼를 제대로 맛볼수있는

미라이에 다녀왔어요!!

 

일본분이 직접 하시는거같았어요~

그래서 더 맛있었고 ㅎ

 

 

 

 

 

 

 

인테리어도 왠지 일본스럽죠?

문 안에 들어서는 순간

일본에 온거라고 생각해도 될만큼

맛있었으니까 ㅎ

 

 

 

 

 

 

 

철판에 오꼬노미야끼를 만들어 주시는데

생각보다 크고 도톰했어요

 

안에 재료들이 다 익을까 싶었지만

신기하게도 다 익더라구요 ㅎ

 

속까지 다 익으라고

위에 뚜껑으로 잠깐 덮어두기도 하구요

 

 

 

 

 

 

 

한단계 한단계 진행될수록

군침 삼키는 소리만 나요 ㅎ

 

 

 

 

 

 

 

뒤집고 소스도 바르고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요리였어요~~~~

하지만 그래도 완전 맛있다는거!!

 

 

 

 

 

 

 

 

완전 먹음직스러운 오꼬노미야끼

 

여태 내가 먹었던건 오꼬노미야끼가 아니었나봐요

이렇게 맛있지 않았는데

 

두툼하면서도 어쩜 이런 고소함이 나는지

 

 

 

 

 

 

 

 

우린 오꼬노미야끼랑 야끼소바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A세트를 시켰는데

오꼬노미야끼 다 될때쯤 야끼소바를 해주셔서

함께 먹었어요

 

 

 

 

 

 

 

 

일본 철판요리를 먹는데

일본 술이 빠질수 없죠

 

둘이 완전 잘 어울려서

배가 불러도 자꾸 들어가더라구요

 

 

 

 

 

 

 

큼직큼직하게 잘라서

덜어서 맛있게 냠냠!!!

 

완전 부드러우면서 너무 맛있어요!!

 

 

 

 

 

 

 

 

함께 먹은 야끼소바도 완전 강추!!!!

 

고소하면서 소바의 씹는 식감도 너무 좋고

 

 

 

 

 

 

세트A로 먹으면

제대로된 일본식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먹을수 있어서

처음 가보는 사람한테는 이 메뉴를 추천해요 ㅎ

 

다른 것도 맛있어 보였는데

그건 또 가게되면 먹어보고 알려드릴게요 ㅎㅎㅎㅎㅎㅎ

 

결국 또가겠다는 얘기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