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강원도수영장펜션- 녹색지대 곽창선이 운영하는 횡성독채펜션 뮤트-

by marimari 2015. 6. 8.

강원도수영장펜션- 녹색지대 곽창선이 운영하는 횡성독채펜션 뮤트-

 

 

 

 

친구들과 놀러가려고 여행계획을 계속 세웠는데

제일 걸리는게 숙박이더라구요

 

요즘은 커플펜션이 너무 많아서

2명이서만 묵을수 있는 방위로도 되어 있어서

단체로 묵는 방들은

찾기가 어려웠어요

 

그러다 우리가 찾은 횡성 뮤트펜션

 

 

 

 

 

 

기본 4인이 묵을수 있는 방들이 많아서

가족이나 우리처럼 친구끼리나

두 커플이 오기도 좋은거 같아요!!

 

특히나 방이 다 복층이었는데

2층도 엄청 높더라구요~

 

올려다 보니 2층은 석가래로 되있고~

왠지 정감가요 ㅎ

 

 

 

 

 

 

 

저희가 묵은 301호에는 1층에 방 하나

2층에 방 하나가 잇었어요!!!

 

화장실도 2개였는데

1층 방에는 방에 화장실이 딸려있고

거실에 화장실이 하나 더있고 ㅎ

 

 

 

 

 

 

주방도 깔끔하게 청소해주셔서

간단하게 요리 해먹기 좋았어요~

 

 

 

 

 

 

보통 복층펜션이면

2층이 다락방인 경우도 많은데

여기는 천장도 높은 2층이었어요~

 

계단도 안전하고 ㅎ

 

 

 

 

 

 

2층도 1층과 방은 거의 같은 크기라서

방으로 싸울일은 없었어요 ㅎ

 

 

 

 

 

 

 

방마다 조명도 있고

화장대도 있고

 

 

 

 

 

 

제일 좋았던건

독채 펜션인데다가

문 앞에 이렇게 바베큐장도 개별로 되어있어서

다른 사람들 신경안쓰고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네도 있었는데

다른 방에 안 묵어봐서 모르지만

이 방은 전망이 진짜 제일 좋은거 같아요~

 

 

 

 

 

 

방에서 나와서 테라스에서 보면

이런 풍경이 펼쳐지는데

수영장이랑 글램핑 텐트는

우리가 묵은 301호와 302,VIP룸에 묵는 사람들만 이용할수있어요~

 

이 수영장 말고도 아래에 수영장이 또 있어서

다른 방에 묵는 사람들은 거길 이용하구요~

 

 

 

 

 

 

경치좋은 펜션이라

아침에 일어서나서 문 밖으로 나오면

그렇게 개운할수가 없어요 ㅎ

 

 

 

 

 

 

 

수영장 뒤쪽으로 왼쪽방이 우리가 묵은 301호 에요

 

수영장은 저녁에 바람이 선선해지니

다들 들어가더라구요~

 

 

 

 

 

 

경치를 찍었으나

아래에 살짝 나온 수영장 ㅎ

 

아이들 수영장과 어른 수영장 이렇게 두개가 있어요~

 

 

 

 

 

 

 

글램핑은

301,302,VIP 룸을 묵는 사람들중에서

먼저 묵겠다고 예약하는사람이

사용할수있는데

 

우린 그 기회를 놓쳤어요~

 

 

 

 

 

 

그대신 ㅠㅠ

 

아직 그분들이 안 오셨다고 해서

글램핑 안에만 살짝 봤는데

엄청 잘 되어있더라구요~

 

시설도 좋고

난방도 잘 되고

 

요즘 글램핑 인기인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ㅎ

 

 

 

 

 

 

 

모든 방이 다 독채라서

펜션 전체가 엄청 넓어요

 

그래서 여기는 사진으로 다 담을수가 없어요 ㅠㅠ

 

나도 헬리캠 사고싶다 ㅎㅎㅎ

 

 

 

 

 

 

이곳은 카페인데

낮에는 자유롭게 탁구나 당구를 칠수있고

 

저녁에는 때에따라 공연이 있는데

그때 알았는데 여기가

녹색지대 곽창선씨가 하는 곳이더라구요!!!

 

저희도 당일에 듣고 저녁에 공연보러갔었는데

깜빡있고 카메라는 못 챙겼지만

노래가 좋아서 그냥 즐기기로 했어요!!

 

 

 

 

 

 

공연할때 반응 좋았다고

나중에 키 반납할때

싸인CD도 주셨는데

 

집에 오는길에 계속 노래듣고

완전 팬이 되었어요 ㅎ

 

방도 넓고

펜션도 넓고

편하게 묵었다 갈수있는곳인거 같아서

가족여행 오기 좋은거 같아요!!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