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양양펜션- 강원도계곡펜션 맑은 법수치계곡을 끼고있는 초록수채화펜션에서-

by marimari 2015. 6. 3.


양양펜션- 강원도계곡펜션 맑은 법수치계곡을 끼고있는 초록수채화펜션에서-







점점 더 더워지기전에 힐링여행다녀왔어요-

제일 자주 찾게 되는 곳은 강원도 양양!

잡생각 접어두기에 딱 좋아요ㅎ


평소라면 운전해서 왔을테지만

왠지 제대로 여행 기분내고싶어서ㅎ 버스타고 도착!







펜션이 가까워질 수록 두근두근~

터미널에서 택시타면 25분 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주변 경치도 감상하고 가다보면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지인 따라 한번 와봤다가,

올때마다 들르게되는 초록수채화펜션!!


펜션 뒤에는 산이 병풍처럼 펼쳐져있어서

경치도 좋구 시원한 바람도 솔솔 불어와요ㅎ








이쯤되니 강원도펜션 하조대펜션 찾아갈때면

여기만 찾아오게되구, 거의 초록수채화펜션에 

정착하게 된거같은 기분이,,ㅎㅎ








봄이 막 지나서 그런지 꽃도 여기저기 피어있구

어딜 찍어두 사진이 멋있게 나와서

셀카를 몇번이나 찍었는지 ㅎ


역시 초록수채화펜션은

계절마다 달라지는 분위기가 너무 좋은거같아요






여름에 좋은 점은 풀장을 쓸 수 있다는거!!
선베드도 있고 널찍한 파라솔도 있어서
완전 여유롭게 물놀이도 하기 좋아요ㅎ






우린 수채화동 객실을 사용했어요ㅎ

2층에 있는데 침실 창문에서도 풀장과 초록초록 산이 한 눈에 보여요-


도심에서 벗어나서 이런 기분 아주 오랜만이었어요ㅎ








거실에도 넓은 창이 나 있는데

이 쪽으로는 법수치 계곡이 보여요!


사방이 자연이라서 가만히 있어도 힐링이되요ㅎ


와이파이가 팡팡 터지고있지만 잠시 휴대폰은 내려두었다는ㅎ






부엌도 깔끔하고 식기들도 잘 정돈되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한게 없었어요ㅎ


특히 큰 용량 냉장고가 있어서 굿굿!!

바리바리 먹을거 사들고갔는데

공간이 넉넉하니까 편하더라구요ㅎ






객실 안에 방과 분리된 공간에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서 

고기 구어 먹기도 좋은거같아요-







그치만 우린 항상 예상을 빗껴가는ㅎ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에 왔으니

고기는 바깥에서 먹어야지않겠어요?ㅎ


고기는 펜션 앞에 있는 바베큐장에서-

그리고 바로 앞에 법수치 계곡이 흐르고있어요ㅎ

고기 맛이 안 좋을 수가 없죠







그리고, 카페에서 즐기는 티타임-

하지만 그것도 잠시...





테이블축구게임을 시작했어요!

처음엔 재미로 시작했지만 내기를 하니까는

둘 다 진지모드로 열정적으로 했네요-

덕분에 추억 제대로 남기고 왔어요ㅎ


이거 말고도 다트도 있고 보드게임도 많구

영화볼 수 있는 빔 프로젝터에다가 

즐길거리가 충분하더라구요!!



그냥 가볍게 펜션에 와도 재밌을거같아요ㅎ

시간이 아주 훅 지나갔던 초록수채화펜션에서의 1박!!

아마도 조만간 다시 오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