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인천 논현동 모임장소-매운맛이 일품인 곽만근 갈비탕에서 꼬리찜~

by marimari 2015. 5. 13.

 

인천 논현동 모임장소-매운맛이 일품인 곽만근 갈비탕에서 꼬리찜~

 

 

 

 

인천 논현동 모임장소를 찾다가 가게된

곽만근 갈비탕이라는 곳이예요

 

여기는 갈비탕 말고 갈비찜이나 꼬리찜들

안주로도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고 넓게 앉을 수

있어서 여기로 고고~

 

게다가 거의 인천 논현동에는 10시가 되면

문을 닫는데 여긴 11시까지 하니 조금 더 늦게까지

수다를 떨 수 있는 곳이예요~

 

 

 

 

 

 

 

갈비탕 그까이꺼 하겠지만

여기 보시면 수상경력이 장난 아니신 사장님 ㅎ

 

갈비탕이나 꼬리찜 등을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것이

아니라 전문점에서 먹어야 한다고 하세요

재료를 까다롭게 고른다는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네요

 

 

 

 

 

 

 

 

천장도 높고 인테리어도 깔끔깔끔했어요 ㅋㅋ

 

안쪽엔 좌식으로 큰 모임장소로도 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곽만근갈비탕집!

저희는 안쪽으로 미리 예약!

 

 

 

 

 

 

그리고 요기엔 시원한 레몬 에이드 같은 음료가 있어요~

달달하니 시중에 파는 음료인줄 알았는데 여기서

직접 만드신 레몬음료이더라구요~

 

 

 

 

 

 

4명의 모임을 꼬리찜으로 시작했어요ㅎ

 

밑반찬으로 묵도 나오고 이렇게 갈비탕이 나오니

일석이조 ㅋ 꼬리찜 다 익기전에 밥 한공기 다 먹을뻔 했어요

 

 

 

 

 

 

 

 

 

전복이 들어간 매운 꼬리찜

 

요즘에 피곤하고 기력이 없는 저에게 딱 필요한 메뉴였어요

 

 

 

 

 

 

꼬리찜 살들이 대박~

꼬리찜 부위가 다른부위에 비해 작아서

귀한 부분이라는거 알고 계신가요 ㅎ

 

꼬리부분을 많이 움직여서 이 부분이

다른 부위보다 쫄긱하고 맛있답니다

 

 

 

 

 

 

 

 

 

 

전복 하나도 들어 먹었어요

토실한게 전복에 꼬리찜까지 얹어

먹으면 일석이조예요

 

 

 

 

 

 

 

 

 

 

빼놓을 수 없는 소주까지^^

 

매콤한 맛에 잡냄새도 거의 없고 쫄깃하게

정말 잘 먹은 꼬리찜! 양념도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었어요. 한공기 반을 먹은듯해요

 

 

 

 

계속된 꼬리찜 먹방 ㅎ

꼬리찜 잘 못하는데 가면 비리고 맛없는데

여긴 정말 쫄긱하고 맛있는 꼬리찜인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