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천안돌잔치 장소 추천- 까르르스타 다녀왔어요-

by marimari 2015. 5. 4.

천안돌잔치 장소 추천- 까르르스타 다녀왔어요-

 

 

 

 

 

 

 

지인 돌잔치가 있어서 다녀온

천안 까르르스타

 

돌잔치 뷔페라서 돌잔치도 축하하지만

맛있는 뷔페를 먹을생각에도 들떴어요

 

 

 

 

 

 

 

요즘은 좋은 돌잔치전문 뷔페가 많은거 같아요

 

가족모임이나, 회갑, 칠순 등도 할수있어서

오히려 장소 예약이 어려운 식당보다

이런데가 더 좋은거 같기도 하구요

 

 

 

 

 

 

1층 예약실에는

답례품 선택부터 한복, 드레스, 메이크업 등

골고루 둘러볼수도 있고

대여도 가능해요

 

저랑 함께갔던 친구가

조카가 곧 돌이라서 이런거 많이 알아보고 있다면서

좀 둘러보자고 해서

저도 이런게 잇는줄 알았어요 ㅎ

 

아니었다면 예약실은 슝- 지나갔을지도 ㅎ

 

 

 

 

 

 

답례품도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요즘은 돌잔치를 가면

옛날과는 다르게 정말 다양한 답례품을 주던데

까르르스타는 돌잔치를 준비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읽었나봐요 ㅎ

 

 

 

 

 

 

 

 

 

 

메이크업 한복 드레스까지

대여가 가능해서

돌잔치를 준비하는게

한번에 다 끝나는 장소네요 ㅎ

 

아이를 데리고 다니면서 혼자 준비하는 부모한테

이만큼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

 

 

 

 

 

 

 

저희는 좀 일찍도착을 했더니

뷔페는 준비를 하고있었고

홀에는 아무도 ... 없었어요 ㅎ

 

직원분께 물어보니

5층에서 스냅촬영 중이시라고 ㅎ

 

올라가서 구경할까 했지만

그냥 홀에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홀이 여러개가 있고

공동으로 뷔페를 이용하는데

방이 딱 나눠져 있어서

돌잔치를 하기도 좋았어요

 

 

 

 

 

 

 

 

 

살짝 가서 돌상도 살펴보고!!

 

요즘은 셀프돌잔치를 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는데

이거 하나하나 준비하려면 보통이 아니겠어요 ㅠㅠ

 

직접 차려주는 정성도 좋지만

이렇게 좋은 돌상을 차려주는 정성도

무시할수는 없겠네요 ㅎ

 

떡,과일,케익 등 하나하나 예쁘고 정성스러웠어요

 

 

 

 

 

 

돌잔치 행사를 마치고

이제는 뷔페타임~~~~~~

 

이젠 손님들이 기쁠 차례!!

 

 

 

 

 

 

 

 

롤부터 과일 등등

음식이 진짜 다양했어요 ㅎ

 

 

 

 

 

 

 

 

제가 좋아하는 고기 종류도 다양했고

음식 가지수가 다양하면서 맛도 있어서

먹으면서 여기 좋다~~

 

왠만한 결혼식 뷔페보다 좋다고 느꼈거든요

 

 

 

 

 

 

 

 

 

스테이크는 어느 뷔페나 인기 만점 ㅎ

 

 

 

 

 

 

 

친구가 5층에 스냅촬영할수있는 스튜디오를 보고싶다고 해서

살짝 둘러봤는데

이런 예쁜 공간 말고도

몇가지 더 세트가 있었어요~

 

거기는 다른 분들이 촬영을 하고 계셔서

저희는 요기만 살짝 찍고

다른데는 눈으로만 보고 왔지요

 

돌잔치전문으로 하는곳이라

돌잔치에 필요한 요소가 모두 있어서

한번에 여러가지를 예약을 할수있더라구요!!

 

돌잔치를 준비하는 사람도 좋아하고

축하해주러 온 사람도 좋아하게되는

까르르스타 인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