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정보들

어린이드레스대여- 예쁜 돌한복 대여 할수있는 영드레스-

by marimari 2015. 4. 6.

 

 

 

 

 

 

 

 

돌잔치만큼은 가장 빛이나는 공주님을 만들어주기위해

 친구가 드레스 찾느라 정신이 없더라구요

 

친구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함께 찾다가

어린이드레스나 어린이한복 모두

디자인이나 핏이 너무 예쁜 영드레스를 발견했어요

 

연예인협찬도 많이 하는곳이었는데

사진한장한장 볼때마다 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돌잔치에 드레스도 입히고 한복도 입히겠다는

욕심쟁이 내친구 ㅎ

 

그래서 둘다 알아봤는데

다 너무 예뻤어요

 

친구한테 추천해주면서

몇가지 디자인을 골랐는데

요 디자인은 하얀 드레스에 망사 끝 검은 라인이 돋보이고

코사지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꽃을 좋아하는 친구 스타일 ㅎㅎㅎ

 

 

 

 

 

 

돌잔치는 아이들의 잔치보다는 엄마의 잔치여서인지

여태 갔었던 돌잔치에서

아이들이 보통 서있기보다는 앉아있거나 안겨있는경우가 많은데

이 드레스는 앉아있을때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라인이 너무 예뻤달까?

 

 

 

 

 

 

또 하나의 드레스

 

이건 치마에 반짝반짝 비즈 장식이 눈에 띄어요

 

아마 돌잔치의 조명을 받으면

가장 예쁜 공주님이 되겠죠?

 

특히나 돌잔치 아이들의 드레스는

드레스와 신발

그리고 헤어장식을 랜덤으로 3점이나 보내준다고 해요

아이한테 어울리는걸로 착용하면 되겠죠?

 

 

 

 

 

드레스만큼이나 너무 예쁜 한복.

 

드레스 핏이 나서

처음에는 사진을 보면서

전혀 한복인지 몰랐어요

 

골드와 베이지 빛깔의 한복

아이가 이렇게 품위있어보일수있나요?

마치 왕족의 공주님 같아요 ㅎ

 

이거 입으면 친구의 딸도 공주님이 되겠죠?

 

 

 

 

 

 

한복과 조바위 꽃신까지 함께 대여를 해주니

이날만큼은 주인공일수밖에 없겠어요

 

 

 

 

 

 

한복은 이렇게 어른들것도 세트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친구가 더 좋아했어요

 

아이과 같은 스타일로 입고 싶다고 했었는데

가족세트로 하면 할인도 되고!!

 

연예인협찬도 하는만큼

옷의 퀄리티도 좋은거 같고

홈페이지의 후기도 좋은거 같아요 ㅎ

 

아직

돌잔치 갔는데 다들 드레스 어디서 했냐, 한복 어디서 했냐 물어보시면

괜히 제 어깨가 으쓱으쓱 할거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