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홍대게스트하우스- 홍대숙박은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드림하우스 게스트하우스에서-

by marimari 2015. 2. 6.

홍대게스트하우스- 홍대숙박은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드림하우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방에서 홍대로 일이 있어서 올라오는 친구를 위해

대신 발로 뛰어 열심히 알아본 게스트하우스!!

 

저렴한것도 좋지만

일하러 오는거라

조용히 쉬고 싶다고

저한테 어찌나 신신당부하던지 ㅎ

 

그래서 찾아낸 곳이 드림하우스 게스트하우스!!!!

 

 

 

 

 

 

 

보안이 아주 철저한 곳이 었어요!!!!

우선 완전 마음에 들었는데

친구들 데려왔을때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도 있고 인포메이션도 있어요~

 

체크인을 하면서

친구가 쭉 둘러보더니

좋다고 끄덕끄덕하더라구요 ㅎ

 

 

 

 

 

 

 

위치는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 정도??

근데 그렇게 멀지는 않아요~~

 

홈페이지에 친절하게 다 설명되있어요 ㅎ

 

홍대 처음오는 친구도

일을 보고 저녁에도 쉽게 찾아왔다고했거든요-

 

 

 

 

 

 

 

카페에는 이렇게 공용으로 컴퓨터를 사용할수도 있고

커피를 마실수도 있었어요~

 

여행하는 이들에게는

여행 정보를 얻기에는

꼭 있어야하는 장소지요 ㅎ

 

 

 

 

 

 

 

 

친구가 묵은 싱글룸-

 

여느 호텔 부럽지 않은 보안과

청결함에 놀라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서

일을 마치고 들어왔을때

집에 있는것처럼 편하게 묵었다고 하고요

 

 

 

 

 

 

 

인터넷도 되고

티비도 보고~~~

 

노트북 있으니

조용히 업무 보기도 좋고~~

 

혼자묵기에 딱 적당한듯 했어요!!

 

 

 

 

 

 

 

구석구석 깨끗하지 않은 곳이 없고-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어요!!

 

 

 

 

 

 

 

 

아침에 친구 볼일이 있어서 잠깐 들렀더니

조식 시간이더라구요~~

 

빵이랑 과일, 음료 등등

다양하게 준비해놔 주셨던데

저도 옆에서 조금 먹었더랬죠 ㅎ

 

 

 

 

 

 

 

 

 

원래 아침은 잘 안먹으니

이정도만 챙겨먹어도

든든했던거 같아요~~

 

 

 

 

 

 

 

빵과 컵라면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속도 따뜻하고 ㅎ

 

저는 숙박하는 사람이 아니었으니

빵이랑 음료만 조금 먹고

친구가 라면 안먹는데서

라면도 제가 뺏아먹었죠

 

 

 

 

 

 

 

후식 커피 한잔씩 들고

옥상 정원으로 올라가서

홍대도 둘러보고

 

얘기도 나누고-

 

친구는 드림하우스 게스트하우스에서

3박을 묵었는데

묵는동안 너무 편하고 좋았다고

저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남겼죠 ㅎ

 

조용하면서도 안전하고

깔끔한 게스트하우스를 찾는 분께는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