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신촌멀티방- 신촌데이트코스는 프리존에서-

by marimari 2014. 12. 16.

 

 

 

 

신촌데이트코스로 좋은곳

신촌멀티방 프리존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워낙 쌀쌀하니까

데이트도 자꾸 실내로 가게되요

 

 

 

 

 

프리존에는 영화 DVD가 진짜 많았어요!!

 

최신 영화들부터

꼭 봐야하는 베스트셀러 영화들까지~

꼭 보고싶었는데

갑자기 내린 영화들도 있고

국내 외 영화들이 다양하게 있으니까

뭘 봐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보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ㅎ

 

 

 

 

 

 

야간정액권으로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신촌에서 게스트하우스만큼이나

편하게 숙박도 할수있을거 같아요 ㅎ

 

 

 

 

 

 

 

 

밥을 먹고 와도 절대 발을 끊고 떠날수 없는 이곳!!!!

왜 간식거리 앞에서 떠나질 못하는거니 ㅎ

 

라면부터 각종 과자들과 음료가 가득하고

배달음식이나 외부음식도 가능하다고 해요

 

엄청 냄새나는 음식만 아니면 ㅎ

 

 

 

 

 

 

 

우리가 있었던 방은 보라색~~

엄청 깔끔하고 좋았어요!!

 

화장실도 어찌나 깨끗하던지~

숙박을 하게되도 진짜 편할거 같아요

 

 

 

 

생각보다 방도 넓고

영화 보기 편하게 침대도 있고

 

시설이 잘 정리되어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했고

 

 

 

 

 

 

 

결국 우리손에는 컵라면과

보드게임 그리고 과자들!!!

 

이 과자들 다 먹을수있겠냐는 질문에

난 웃었고

결국 우리는 진짜 다 먹었어요 ㅠㅠ

 

나 돼진가...?

 

 

 

 

 

티비화면도 엄청 커서

영화 몰입도 완전 짱!!

 

영화관에서 본 것 처럼 이렇게 보니

집에서 컴퓨터로 영화 보는거랑은 너무너무 비교가 됬어요!!

앞으로 프리존으로 와야겠다 ㅎㅎ

 

 

 

 

 

야간정액으로 숙박도 저렴하게 할수있어서 좋고

화장실도 방에 있고 ㅎ

왠만한 게스트하우스 부럽지 않네요!!

 

위치는 2호선 신촌역에서 서강대방향으로

 쫌만 걸어가면 bs타워 9층이예요~

고개를 쭈욱 위로 올리면 보여요 ㅎ

 

아무생각 없이 걷다보면 지나칠지도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