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야탑맛집 추천- 분당닭갈비맛집- 나는갈매기와숯불닭갈비-

by marimari 2014. 10. 22.

 

야탑맛집 추천- 분당닭갈비맛집- 나는갈매기와숯불닭갈비-

 

 

 

 

 

 

맛있는 숯불닭갈비 먹으러

야탑 나는갈매기와숯불닭갈비에 다녀왔어요-

 

이름이 길어서

사람마다 부르는 명칭은 조금씩 다르지만

결국 한집이라는거 ㅎㅎ

 

저녁에는 아무래도 손님이 좀 있네요-

 

 

 

 

 

 

 

닭갈비는 철판도 맛있지만

숯불에 구워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참숯의 향이 닭갈비에 베어서

닭갈비를 더 풍미있게 해주는거 같아요!!!

 

 

 

 

 

 

 

불판이 신기하게 엄청 얇아서

고기가 눌러붙지도 않고

타지도 않더라구요

 

신기한 불판이었어요~

저 불판 덕에 고기가 더 맛있게 구워진거 같구요

 

 

 

 

 

 

 

참숯향이 골고루 베이게

먹기좋게 잘라주고!!

 

타지않게 뒤적뒤적 해주는데

닭갈비 향 때문에

군침이 돌아서

참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닭갈비 보느라 마늘 굽는것도 까먹고 ㅎㅎㅎ

 

뒤는게 마늘 올리고~~

닭갈비는 다 구워지고~~~

 

 

 

 

 

 

 

숯불닭갈비는 그냥 먹을때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참숯 향도 나면서

닭고기의 부드러움을 그대로 느끼고

매콤한 양념 맛도 느끼고~

 

 

 

 

 

 

 

 

물론 좀 더 매콤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매운소스를 찍어 먹는걸 추천하구요~

전 매운소스를 먹을때는

꼭 쌈을 싸서 먹어요-

 

그래야 매운맛이 좀 덜하게 느껴져서요!!

 

 

 

 

 

 

 

닭고기는 어떻게 요리를 해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닭갈비로 먹을때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특히나 숯불닭갈비는 더 고소한 맛을 느낄수 있구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들어가는 닭갈비~

 

소금장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양파간장소스에 같이 찍어먹어도 맛있고!!!

 

젓가락이 멈출 시간이 없어요~

 

 

 

 

 

 

후식은 두부김치말이국수!!!

 

이건 진짜 가끔 생각이 나요~

이것만 먹으러 오고 싶은데

왠지 고기집에 국수 먹으러 오기 그래서

항상 고기를 먹으러 와서

후식으로 꼭 챙겨먹죠 ㅎ

 

 

 

 

 

시원하고 부드럽고

어떻게 이런 맛을 내는건지~

 

먹어도 먹어도 기가 막혀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