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양파즙의효능-양파즙다이어트-내몸애순양파즙

by marimari 2014. 7. 23.

 

양파즙의효능-양파즙다이어트-내몸애순양파즙

 

 

 

 

 

 

맛집 삼매경에 빠져서 지방이 축적되어가고 있어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에는 양파즙이 즉방이라는

 

친구의 조언으로 양파즙을 구입했습니다.

꽤 큰 박스에 담겨져 왔어요

 

묵직한것이

이 한 박스 다먹으면 s라인 만들어 줄것 같은 예감이

 

 

 

 

 

1봉지에 120ml로 100봉지가 도착했어요

100% 창녕양파를 껍질째로 첨가물 없이 진하게 추출했어요

 

양파는 껍질째로 먹는것이 좋다고하네요

껍질에 영양소가 많다고 해요

 

양파 알면 알수록  영양식품인것 같아요

조리시에는 껍질을 벗기기 때문에 영양소를 좀 더 적게 섭취하는데요

즙으로 먹었을때는 100% 섭취가능해요

 

 

 

 

 

 

 

 

 

양파즙으로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누구나 다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이점인것 같아요

양파에는  무기질,비타민이 듬뿍 들어 있어요

 

양파즙을 꾸준히 복용하면 체내에

지방 축척 되는것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양파즙의 효과로는 항암효과

황산화효과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해독작용등이 있어요

 

먹으면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가벼워 져요

그리고 먹어 보니 깔끔한 맛이 나더라고요

 

다른 진액보다 텁텁하지 않는 맛이 좋습니다.

 

 

 

 

양파즙이 피부미용에도 기가막히다고해요

여름철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 해준다고 하네요

꾸준히 먹으면 기미 주근깨에도 효과를 본다고 해요

 

양파는 미용식품으로 으뜸인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고기많이 먹는 사람한테도 정말 좋은것 같고요

 

 

 

 


 

즙으로 먹었을때 소화 흡수를 도와줘요

그리고 즙으로 먹었을때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즙으로 먹으니 손쉽게 먹어요 ㅎㅎ

 

이 박스가 도착한 부터

날마다 한포씩 챙겨서 먹습니다.

 

 

 

 

 

 

양파즙 먹고 날씬해지고 싶네요

그 동안 고기 먹느라고 몸에 쌓인 콜레스테롤 덩어리도

쏙 빠지면 좋을것 같아요

 

고기를 끊을 수 없다면

양파즙으로 몸 관리를 ㅎㅎ

 

 

 

 

 

 

 

 

이런 즙들이 몸 관리 하기에 좋자나요

늘씬하고 튼튼한 몸을

여러모로 몸에 좋은 양파에요

 

껍질째로 먹으니 효능도 좋고요

맛이 일단 순해서 좋아요

 

먹기 거북 스러웠다면 몸에 좋아도 힘들텐데...

몸 건강에 으뜸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한 봉지 절취선을 따라서 쭉 뜯어 준 다음에

바로 꿀꺽꿀꺽

 

깔끔하게 먹을 수가 있어요

컵에 따라서 먹지 않고 저대로 빨대 꽂아서 먹거나

바로 먹을 수가 있어요 ^^

 

 

 

 

 

 

 

사이즈도 보관하기에 좋고요

건강하고 날씬하게 만들어줄 양파즙 애정합니다 ^^

 

다이어트에 좋고 항암효과가 있어요

이 두가지만 해도 대박인데 여러가지 효능이 있다니

양파즙 강추 !!!

 

몸 건강 파이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