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군산맛집추천- 군산삼겹살맛집- 마루벌돌구이-

by marimari 2014. 7. 4.

 

 

군산맛집추천- 군산삼겹살맛집- 마루벌돌구이-

 

 

 

 

 

 

 

 

마루벌돌구이에 다녀왔어요 ㅎㅎ

 

이름 답게 엄청난 돌판이 우릴 반겨주고

삼겹살을 불을 붙여서 구워주는 신기한곳!!!

 

마루벌돌구이의 삼겹살을 먹으면

그 맛을 쉽게 잊을수가 없죠 ㅎ

 

 

 

 

 

 

 

달궈진 돌판에

삼겹살을 올리고

기름 빠지는 쪽으로 김치도 올리고

 

김치와 삼겹살의 궁합은 말로 안해도

모두가 냄새로 아는 그 맛!!!

 

 

 

 

 

 

 

 

가위로 잘라주고

 

 

 

 

 

 

 

한데 모아서 불을 붙여줘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삼겹살

타지도 않고 딱 먹기 좋게 구워졌어요!!

 

 

 

 

 

 

 

 

역시 맛있는 삼겹살~~

그냥 쌈을 싸먹어도 맛있고

깻잎이나 묵은지에 싸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묵은지가 맵지도 않고

은근히 매력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접시에 남은 마지막 하나의 묵은지를 고기와 싸서

나에게 건내주다니 ㅠㅠ

 

감동이야!! ㅎㅎ

 

 

 

 

 

 

 

 

사실은 알고 보니 남은거 빨리 먹고

새로 또 가져오려는 거였어요!!

 

반찬은 샐러드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수 있다네요 ㅎ

 

 

 

 

 

 

 

군산회식장소, 군산가족모임장소로 요즘

마루벌돌구이가 최고죠 ㅎㅎ

 

여름에도 고기를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서

참 좋아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