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진평동맛집- 구미해물 맛있는집-

by marimari 2014. 5. 28.

 

 

 

구미진평동맛집- 구미해물 맛있는집-

 

 

 

 

 

구미에서 해물전골 먹으려면

역시 해물천지로 가야죠!!

 

 

 

 

 

 

 

VJ특공대에도 나온 맛집인데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더 많아졌어요!!

 

원래 맛있는집이지만 ㅎ

 

 

 

 

 

 

 

 

특대 로 주문하니 엄청 푸짐한

해물조개전골이 나왔어요!!

 

 

 

 

 

 

 

조개만 가득할것같은 전골에는

조개를 시작으로 문어, 전복, 오징어, 키조개, 가리비 등등

진짜 완전 바다를 그대로 데리고 왔네요 ㅎ

 

 

 

 

 

 

 

 

키조개는 역시 먹기좋게 잘라놔야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거 같아요!!

 

 

 

 

 

 

큼직한 문어는 키조개 자르면서

가위로 싹둑싹둑!

 

쫄깃한 식감이 먹어보지 않아도

가위로 자르면서 소리로 알수있어요!!

 

 

 

 

 

 

 

 

 

 

 

 

해물이 너무 푸짐해서 하나하나 먹다보면

중간에 한번 큰게 숨을 쉬게 되요 ㅎㅎ

 

너무 숨도 안쉬고 몰아 먹다보니!!

근데 너무 종류가 많아서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으니

숨도안쉬고 코 박고 먹지요 ㅎㅎ

 

 

 

 

 

 

 

 

아직 조금밖에 먹지 않은거 같은데

조개 껍질은 열심히도 쌓어가네요 ㅎㅎ

 

 

 

 

 

 

배가 엄청 불렀지만

칼국수를 안먹으면 너무 서운할거 같아서

칼국수 사리를 주문햇어요!!!

 

이 해물이 우러난국물에

칼국수를 끓여먹지 않으면

너무 생각날꺼 같더라구요 ㅎ

 

 

 

 

 

 

 

 

칼국수와 어물을 추가하고!!

남은 해산물들을 또 열심히 먹기 시작했어요!!!

 

 

 

 

 

 

 

 

 

조개먹고 오징어 집어먹고!!

하나하나 먹다보면 옆에 소주병들도 하나씩 추가가 되고 ㅎ

 

 

 

 

 

 

 

 

칼국수 까지 먹고나면

저녁은 안 먹어도되요 ㅎㅎ

 

점심을 이렇게 푸짐하게 먹은건

진짜 오랫만인거 같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