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정보들

안산개명잘하는곳- 안산유명작명소-

by marimari 2014. 5. 16.

 

 

 

 

안산개명잘하는곳- 안산유명작명소- 마미네임(우담작명철학원)

 

 

 

 

 

 

 

안산에 유명한 작명원

우담작명철학원에 다녀왓습니다

 

개명을 하고 싶다고

어릴적부터 노래를 하던 친구가 있는데

그냥 하는 말인줄 알았는데

개명하려고 이름을 고민중에 있더라구요

 

결국 여러군데 작명하는곳을 찾아갔는데

너무 성의없이 몇시간만에 뚝딱 여러개를 지어주길래

이름만 받고 보지도 않았다고 해서

우담작명철학원을 알려줘야겠다 싶었어요

 

 

 

 

 

 

 

 

 

 

이름을 얼마나 잘 짓는지는

제가 평가 할수는 없지만

주위에서 이름을 지어간 몇몇 사람들을 보면

모두 만족하고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 친구한테도 소개를 시켜주면

그래도 성의없이 지어준다는 생각은

안 할거 같더라구요

 

 

 

 

 

 

 

 

자세한건 친구에게 말하지 않고

좋다고만 하고 함께 찾아갔어요

 

괜히 기대했다가 실망할까봐요

 

 

 

 

 

 

 

그랬는데 엄청 만족했어요!!

 

사실 이름은 2틀에 걸쳐서 지어졌는데요

첫날은 저랑 가서 이름풀이를 먼저 하고

이름과 사주가 맞지 않는 부분을 설명해주시고

 

다음날 친구가 혼자 갔을때는 지어진 이름에 대한 풀이를

해주셧다고 해요

 

근데 저랑 갔다가 나오면서도

좋은 이름을 지어주실거 같다고

엄청 좋아했는데

이름을 받고 나와서

저한테 전화해서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집에가서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부모님도 좋아하셨다고 하니

괜히 제가 이름을 지어준거같이 기쁘더라구요~

 

어렷을때부터 이름 때문에 고민하더니

앞으로는 그런 고민 없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