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부천가발- 인천가발- 가발대여도 가능한 쇈명품가발-

by marimari 2014. 4. 23.

 

 

 

부천가발- 인천가발- 가발대여도 가능한 쇈명품가발-

 

 

 

 

 

 

 

 

날씨도 좋고

나가 뛰놀고 싶고 ㅎㅎ

머리스타일도 한번 바꿔볼까 싶고 ㅎㅎ

어디로 훌쩍 떠나보고 싶으나

 

시간이 안되고 돈이 안되고 ㅠㅠ

머리도 확 자르자니 어울릴지 모르겠고 ㅠㅠ

 

그래서 결정한건 가발!!

 

요즘 가발이 완전 트랜드라는 사실 ㅎ

저만 모르고 있더라구요 ㅠㅠ

 

 

 

 

 

 

 

 

긴머리 짧은머리 염색, 파마

이게 다 되더라구요 ㅎㅎ

 

물론 전 짧은 머리 스타일 위주로 봤고

제가 착용해보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다듬어주시기까지 하니

완벽한 제 머리같았어요

 

살짝 염색을 할까했지만

우선은 검은 머리가 좋아서

한동안 사용하다가

나중에 다시 와서 염색하기로 햇죠 ㅎㅎ

 

 

 

 

 

 

 

 

 

제가 가발을 다하고 나올때쯤에

이미 예약이 있어서

어떤 아저씨분이 오시더라구요

 

가발이 필요없어 보이셨는데

알고보니 가발 쓰고계신거였어요!!

완전 자연스러웠는데 ㅎㅎㅎㅎ

 

왠지 내가 쓴 가발도 저렇게 자연스러운듯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가발 대여도 된다고해서

친구들한테 완전 소개했어요!!

 

쇼핑몰 하는 친구는

모델들한테 다양한 머리스타일이 필요했는데

이제 가발 쓰면 좋겠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쇈명품가발 짱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