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일산커플마사지- 태국전통맛사지 데이트-

by marimari 2014. 3. 25.

 

 

 

일산커플마사지- 태국전통맛사지 데이트- 태국전통휠링센타-

 

 

 

 

 

 

 

 

화이트데이에 받았던

태국마사지 상품권(?)을 이제야 써먹기로 하고

오늘의 데이트는 태국마사지를 받으면서 ㅎㅎ

 

 

 

 

 

 

 

 

태국 여행을 너무나 가고 싶어했지만

시간이 되지않아

태국 여행은 무기한으로 연기가 되고

그 아쉬움을 마사지로 좀 달래보기로 했어요 ㅎㅎ

 

겸사겸사 다녀온 태국전통휠링센타에서

우린 완전 힐링을 하고 왔지요

 

 

 

 

 

 

 

 

다양한 가격 대에 맞춤형 마사지가 있고

종류별로 다양하서

선택할수도 있어요!!

 

 

 

 

 

 

 

 

한쪽에서는 잠깐의 시간을 때울수 있는

간이 골프장도 있어서

많이 넣기 내기를 했는데

뭔가 당연한것처럼 제가 져서

마사지를 다 받고 저녁은 제가 사기로 했죠 ㅠㅠ

 

 

 

 

 

 

 

 

실내가 참 깔끔하면서도

태국의 분위기와 그런 향이 나서 참 좋았어요!!

 

그냥 거기 있는것만으로

힐링이 되는것 같달까?

 

 

 

 

 

 

 

 

여기에 발을 담그는 순간

발의 피로도 풀리는것 같더라구요

 

물론 마사지를 받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온 몸이 나른해지고

나의 뭉친 근육들은 제자리를 찾아가는것 같았어요

 

 

 

 

 

 

 

 

커플데이트로 왠 마사지냐 싶었는데

막상 해보니

함께 마사지를 받고 나오는것도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아마 앞으로 자주 오게될거 같아요

몸의 피곤도 풀고 스트레스도 날리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