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부평척추교정- 인천자세교정 잘하는곳-

by marimari 2014. 3. 5.

 

 

 

부평척추교정- 인천자세교정 잘하는곳-

 

 

 

 

 

 

 

 

야근이 잦은 친구가

얼마전부터 허리가 너무 아파서

오래 앉아있기도 오래 서 있기도 너무 힘들다면서

병원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저도 컴퓨터를 오래 하는 일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앉은 자세가 바르지 못했는데

친구를 보니까 괜히 더 겁이 나더라구요

 

친구는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 병원을 다니지만

전 아직 아프지 않고 그래도 교정을 받아야겠다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봤죠

 

 

 

 

 

 

 

 

 

친구가 소개시켜준 부평의 척추교정 필-

 

사촌동생이 여기서 자세 교정을 받아서

현재까지도 거의 바른자세로 생활하는게 습관이 되서

여길 잘 알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교정만 받으러 온건데도

막상 도착하니 괜히 검사를 받았는데

척추가 심각하게 휘었다든가

이런 무서운 소리를 듣게 될까봐

아주 심장이 쫄깃해지더라구요...

 

 

 

 

 

 

 

다행히 심각하지는 않고

일반인들이 휘어져있는만큼이기는 하지만

자세가 바르지 않다면

서서히 척추가 휘어져서 더 아파질거라고

친절히 설명해 주셧어요

 

왠지 안도가 되면서 마음도 놓이고 좋더라구요

 

 

 

 

 

 

 

 

전 척추는 조금 틀어져잇었지만

골반이 살짝 틀어져있어서

교정을 받았어요

 

골반 교정을 받으면서

올바른 자세에 대해서 교정을 받고

현재 엄청 열심히 노력중이지만

생각해보니 지금도 자세가 바르지는 않더라구요

 

자세를 고치는게 쉽지는 않지만

아프지 않을때부터 신경을 써서

 올바르게 서고 올바르게 앉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