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안산 작명소 추천 - 안산 신생아작명 잘하는곳 - 마미네임(우담작명철학원)

by marimari 2014. 2. 13.

 

 

 

 안산 작명소 추천 - 안산 신생아작명 잘하는곳 - 마미네임(우담작명철학원)

 

 

 

 

 

 

또 다시 방문하게된 우담작명철학원

몇달전 친구의 개명문제로 방문한적이있었는데

 

이번엔 몇달뒤 출산예정인 친한언니와함께

다녀온 우담작명철학원이에요

 

이름은 평생따라다니는 또하나의 얼굴이라고하자나요

아이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주기위해 고민하는언니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될까해 소개해줬어요

 

 

 

 

 

 

안산에선 개명, 작명등으로 워낙 유명한곳이라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벽면엔 도움이되는 알찬정보들이가득~~
친구가 상담을 받는동안 이것저것 많이 알아왔네요 ㅎㅎ

 

 

 

 

 

 

먼저 작명을 하기전 이것저것물어보시고는

이것저것 따져가며 뭔가를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이름짓는게 이렇게 복잡한일인지 상상도 못했네요

 

보통 다른작명소나 철학관에서는 대부분 수리오행 한자의 초성을 따라

이름을 짓지만 우담작명철학원에선 한자 수리오행은 물론

한글에 대한 수리오행도 결합하여 이름을 짓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야 뜻도 좋은데다 이름을 부를 때도 소리가

조화롭게 날 수 있는 이름이 만들어 진다고 하셨어요

 

이런 작업이 굉장히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리는 작업이라

다른 작명소에서는 쉽게 하지 않는 작업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옆에서 선생님의 설명을 듣다보니

정말 믿음이가고 태어날 아이의 이름도 멋지게 지어주실거라는 확신이들었어요

 

언니도 굉장히 만족스러워하는 듯한 표정이였구요

결국 아이의 이름을 잘부탁한다는 인사를 드리고 돌아왔네요

좋은 이름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