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강남점집유명한곳- 논현동유명한점집- 영성암-

by marimari 2014. 1. 10.

 

 

 

 

강남점집유명한곳- 논현동유명한점집- 영성암-

 

 

 

 

 

 

 

 

신년운세를 보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점을 보러 오는데요

 

연초만 되면

점을 보러 빨리 가야하는데

시간이 안난다고 조바심을 내던 친구와

겨우 시간을 맞춰서 영성암을 찾았어요!!!

 

우리가 원하는 시간은

자꾸 예약이 차 있어서

비어있는 시간으로 우리가 맞춰야햇는데

다행이 맞는 시간이 있었어요 ㅎㅎㅎ

 

 

 

 

 

 

 

 

 

신년운세를 봐야

올 한해 계획도 새로 세우고

조심할것도 비리 알아가고

지나간지 얼마 안된 작년도

그리 나쁜 한해는 아니었지만

 

훨씬 좋은 새해를 바라는 마음으로

찾아왔지요

 

 

 

 

 

 

 

 

 

요즘은 저희처럼 신년운세를 보는 사람도 많지만

사주궁합을 보러 오는 사람도 많다고 하네요

 

새해에 결혼을 하려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강남에서 용하기로 소문난 영성암!!

신년운세나 사주궁합등 보실분들은

용한 영성암에 한번 가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