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양양펜션 ★하조대펜션 ~~에코하임펜션

by marimari 2013. 3. 15.

 

 

 

 

 

★양양펜션 ★하조대펜션 ~~에코하임펜션

 

 

 

에코하임펜션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상광정리 660-2
033-672-5655
010-9281-4932

 

 http://www.ecoheim.net/

 

 

 

 

 

 

오랫만에 친구와 바다를 보고싶어 방문했던곳... 하조대해수욕장...

아직은 추운 날 임에도 넘 좋네요..

 

그곳에서 아주 귀엽고 편안한 페션...에코하임 펜션을 방문했는데

넘 좋았답니다...소개합니다~~ 에코하임펜션

 

 

 

 

 

 

 

 

하조대 해수욕장의 바다는 한여름의 바다보다 더 좋답니다

편안한 느낌이 팍팍 드는게...

넘 좋네요...

 

조용하면서 푸룬른 바다를 보니 저절로 힐링이 된답니다

 

 

 

 

 

 

 

 

 

하늘빛이 정말 이쁜 바다여요...

강원도 양양의 하늘빛은 맑은 공기대문인지 넘 푸른고 예쁘네요~~

 

 

 

 

 

 

 

 

 

 

강원도 양양에 묵을만한 숙소를 찾다고 예약한 에코하임펜션..

 

조용하고 아늑한 곳에서 쉴곳을 찾다가 알게된곳인데

외관 조명도 화려하고 내부는 귀엽고

저렴하면서 서비스도 좋은 아주 괜찬은 펜션을 알게되었답니다~~

 

바로.......에코하임펜션 이어요~~

 

 

 

 

 

 

 

 

 

 

발렌타인 객실이어요...

최근에 발렌타인이라서 그런지 맘에 드는 펜션이어요...

달콤하다는 느낌이 팍팍 오는 펜션 입니다...

 

핑크톤의 방이 너무 앙증맞고 귀엽답니다~~

 

 

 

 

 

 

 

온통 여성스럽게 핑크톤으로 벽마다 귀엽고 앙증맞은 소품들로

잘 장식된 아주 멋진 펜션이네요~~

 

 

 

 

 

 

 

 

완전 공주풍의 침대여요...

케노피 까지 장식된 정말 편안한 침대여요...

 

조용하고 아늑해서 연인들이 숙박하면 최상이겠어요..ㅋㅋ

 

 

 

 

 

 

객실 곳곳에 앙증맞은 소품들이 볼거리를 제공하네요

작고 귀여운 화장대도 넘 귀엽고...

 

 

 

 

 

 

 

욕실은 월풀 욕조라서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없애주는..

편안한 쉼터 에코 하임 펜션 입니다...

 

뜨끈하게 샤워하고 정리정돈 하고

야외에서 바베큐 해 먹으며 달빛 구경했어요...

넘 행복하면서 저절로 맘까지 편안하더군요...

 

 

 

 

 

 

 

요즘 펜션들은 정말 바베큐 시스템을 잘 갖추어 놓았어요

숯불에 고기 구우니 정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최고 좋았답니다...

 

작은 불꽃에 지글 지글 고기를 굽는 냄새도 아주 탁월하네요~~

아주 맛있는 고기에 소주한잔 하면서 즐거움을 만끽했습니다...

 

 

 

 

 

 

 

여기는 에코하임의 부대시설 인 까페 여요

좀 화려한듯한부분은 없지만 산책하면서 진한 커피맛에 이끌려

발길을 돌릴수 밖에 없는 편안한 까페 입니다~~

 

이 까페으 조명도 귀엽네요...ㅋㅋ

 

 

 

 

 

 

 

다양한 종류의 차들이 준비되어 있어 향긋한

커피도 마실수 있어 허브도 마실수 있는 편안한 까페였어요~

 

 

 

 

 

 

 

진한 에스프레서 커피를 마시며

출렁이는 바다의 소리를 들으며 좋은 공기도 마시고

편안한 힐링이 되는 여행이 되었답니다...

 

에코하임 펜션 덕분에 편안한 휴식이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