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의정부태국마사지- 의정부마사지잘하는곳- 태국전통휠링센타

by marimari 2013. 11. 26.

 

 

 

의정부태국마사지- 의정부마사지잘하는곳- 태국전통휠링센타

 

 

 

 

 

 

 

 

부모님께 연말 선물로

태국마사지를 선물로 해 드리려고

태국전통휠링센타에 들렀어요

 

모시고 와서 함께 받고 싶지만

서로 시간이 안 맞아서

몇번이고 같이 오려고 한게

엊갈려버려서 마사지권을 선물해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안을 살짝 둘러봤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라서 다행이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마사지권을 사러 갔을때도

부모님 또래의 분들이

여러분이 단체로 받으러 오셨더라구요!!!!

엿들으려고 했던건 아니지만

계모임하시면서 마사지받으러도 오고 하신다고!!

단체로 오면 할인이 되니까요 ㅎㅎ

 

 

 

 

 

 

 

 

 

마사지를 여럿이서 함께 받는 방도  있고

따로 받는 방도 있나봐요

 

시설이 마음에 들어서

선물해드리면서도 마음이 좋네요 ㅎㅎ

 

 

 

 

 

 

 

부모님께 이왕 해드리는거

역시나 좋은걸로!!!

나는 한번 받으면 고민하겠지만

부모님께 해드리는건 아깝지 않거든요~~~

 

가격 참고하시라고

가격표 올려드려요 ㅎㅎ

 

참고로 부모님 어제 다녀오셨는데

입이 귀에 걸리셔서 오셨어요!!

받을때는 조금 아프셔서

살짝 저를 원망도 하고 후회도 하셨다는데

받을수록 몸의 근육이 풀리는 기분이 드셨다면서

지금은 몸이 날아갈것 같으시다네요

 

이래서 선물 받은사람보다

선물 한 사람 기분이 더 좋다고 하나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