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숙박-중문관광단지펜션-서귀포펜션 중문빌리지

by marimari 2013. 11. 12.

 

 

 

 

 

제주도숙박-중문관광단지펜션-서귀포펜션 중문빌리지

 

 

 

 

 

 

 

어릴적엔 정말 일분일초라도 함께했던 친구들

서로 바쁜일상에 자주 만나지도 못하고

휴대폰을 통해서만 안부를 묻곤했었는데 오랜만에

어릴적 친구들과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어요~~

 

즐거운 제주도여행을 준비하던 저희가

알게된 너무나도 편안하고 아름다웠던 펜션

중문빌리지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중문빌리지의 알록달록한 외관의 모습이에요

친구들과함께 제주도에 도착해 처음본 중문빌리지는

왠지 동화속에나 나올법한 멋진 건물이었어요ㅎㅎ

 

펜션 앞 정원에는 허브가 심어져있었는데

허브를따서 차도마실수 있다고 하네요~와우

들뜬마음으로 중문빌리지로 입장!!

 

 

 

 

 

 

저희가 사용한 방은 401호에요!!

중문빌리지는 투베드룸으로 되어있는게 특징이라

가족들과함께 여행을와도 좋고 친구들과함께와도좋을것 같더라구요

 

침대는 굉장히 뽀송뽀송한게 기분도 좋고

침구류에서는 좋은 향기까지~ㅎㅎ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방은 너무나도 예뻣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방안이 굉장히깔끔하게 정리되있고

좋은향기가나니 왠지 저희가 이방을 처음사용하는

손님이 된듯한 기분이었어요!!

 

그만큼 청결상태도 훌륭했구요~

 

 

 

 

 

 

역시나 포근한 햇살이드는 곳에 있는

식탁은 저희가 정원에서 따온 허브차나 커피도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ㅎㅎ

 

 

 

 

 

 

침대옆에있는 창문을 열고 테라스로 나가면

드넓게 펼처진 푸른 제주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도있었어요!!

아침에 일어나 테라스에서 감상하는

푸른제주의 절경은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멋진 곳이었어요ㅎㅎ

 

 

 

 

 

 

펜션입구에는 다양한 할인쿠폰들도 있고

정말 여러므로 많은 준비를 해두신 센스쟁이 사장님!!ㅎㅎ

사장님이 렌트카도 운영하셔서 렌트까지하고 제주도 관광을 즐겼답니다~!

 

중문빌리지근처에는 천지연폭포도가깝고 올레8길도 걸어볼수있고

많은 관광지도 가까워서 정말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내년초 가족들과함께 제주도여행을 계획하고있는데

다시한번 찾아와볼까해요~

!

이번 제주도여행은

중문빌리지에서 즐거운추억 만들고 가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