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부평간장게장맛집 효성동외식장소

by marimari 2013. 3. 11.

 

 

 

 

 

부평간장게장맛집   효성동외식장소 

 

 

 

서해사랑

 

 

 

 

 

 

 

서해사랑의 간장게장은 정말 자랑할만해요

건강해보이는 게에 맛있는 간강양념이 더해졌고

속살이 아주 꽉찬 모습이 군침 돌게 만들어요.

 

 

 

 

서해사랑은 외식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간장게장과 꽃게요리를 대표로 하는 맛집으로

저희가족은 해물탕과 간장게장을 먹었는데요

그맛이 정말 너무 좋아 지금도 오늘 저녁에도 먹고

싶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해물탕안에는 없는 것이 없었어요.

새우는 당연하고요 새우에 야채에 모두

싱싱한 재료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단호박이 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낙지도 너무 싱싱하니 쫄깃한 맛을 보여주고

그 시원한 국물맛이 더해지니

해물들을 먹는 맛은 더 진하게 되버린답니다.

 

 

 

 

꽃게의 색도정말 멋졌어요

그만큼 질 좋고 싱싱한 꽃게를 사용한다라는것이겠죠.

점점 끓으면서 해물탕은 맛있는 냄새와

맛스러운 국물맛으로 만들어지기 시작했어요.

 

 

 

 

서해사랑은 또다른 자랑이죠

바로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도 그냥 대충 나오는 법이 없어요

양념의 색도 또 큼지막한 게를 사용했고

맛깔스러운 양념이 더해진 속살가득한 간장게장이에요.

 

 

 

 

속살이 꽉차있기 때문에 더 맛있는

강장게장은 서해사랑만의 양념 덕분에

그 맛이 더 좋았어요.

 

 

 

 

간장게장의 다리로 속살이 꽉차있기 때문에 더욱

먹는 재미도 있고 맛있었어요

싱싱한 속살은 맛깔스러움의 최고의 맛이었어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는해물탕 국물맛은

너무너무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이 났어요

단호박도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알도 아주 듬뿍 들어있고 해물도 여러종류가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국물마싱 당연히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난것 같아요

국물이 정말 끝내주게 시원합니다.

 

 

 

 

탱탱한 조갯살의 해물탕 국물을

먹은 그 맛도 제맛이었어요

조개의 씹히는 맛도 새우와 낙지의 씹히는 맛도

시원한 국물을 만나서 더 진가를 발휘해요.

이만큼 시원하고 맛깔스러운 가족외식

너무 오랜만이었어요 ㅎ

 

 

 

 

간장게장과 꽃게요리가 대표일 정도로

간장게장과 꽃게요리가 맛있는 서해사랑은

꽃게가 들어간 해물탕도 아주 맛있었어요

외식하기 이만큼 좋은 곳 흔치 않아요.ㅎㅎ

 

 

 

 

 

서해사랑

032-330-3394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196-6 대산상가1층
대산아파트상가 1층에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