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맛집~속초중앙시장맛집~남포동원조참쌀씨앗호떡

by marimari 2013. 10. 14.

 

 

 

 

속초맛집~속초중앙시장맛집~남포동원조참쌀씨앗호떡

 

 

 

친구와 함께 속초에 살고 있는

친구도 만나볼겸, 속초에서 이곳저곳 구경도 할겸

속초에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의 시원한 바다도 구경하고~

속초의 맛있는 물회도 먹고~

친구가 살고있는 속초 중앙동으로 이동을 했어요~

 

입도심심하고 뭔가 특별히 먹을게 없나해서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고민할 필요도없이 참쌀씨앗호떡을 추천하네요ㅎㅎ

 

중앙시장 주차장 쪽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남포동원조참쌀씨앗호떡집을 찾아가 봤어요~

 

 

 

 

 

 

원래 장사를 하시던 위치에서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셔서 장사를 하신데요~

장사가 잘되셔서 좋은 자리로 옮기신 건가요?ㅎㅎ

 

 

 

 

 

 

원래 이곳 속초관광수산시장~

예전엔 중앙시장이라고 하던 시장이라던데~

친구말로는 이곳 중앙시장안에

원래 이전하기전 장사를 하시던 장소가 있는데

그장소  바로옆에 위치한 다른 씨앗 호떡집보다

남포동원조참쌀씨앗호떡이 정말 크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호떡이 다거기서 거기겠지...라고생각하고 있던 저에게

어찌나 자랑을 하던지...

정말 기대하게 만드는 친구의 호떡자랑이었어요~

 

 

 

 

 

 

드디어 도착한 중앙시장의 명물

남포동원조참쌀씨앗호떡~!!!!

 

 

 

 

 

와........................................!!!!!

도착하자마자 손님들이 길게 줄을 서 있더라구요....

친구는 자랑 하던 호떡집을 보여주면서 어깨가 으쓱!!

정말 많은 손님들이 줄을 서있는 관경을보고는..

씨앗호떡을 모르는 저조차도 호떡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져

빠르게 줄을 섰답니다~ㅎㅎ

 

 

 

 

 

 

사장님께서 고소하고 바삭해보이게

먹음직스런 호떡을 튀겨 1차적으로 기름을 한번 빼주고~

 

 

 

 

 

 

기름이 빠진 호떡사이로

씨앗을 아낌없이 왕창왕창

대량 씨앗 투하를 해주신답니다~ㅎㅎ

 

사장님 손이 정말 크신거 같았어요~

푸짐한 인심의 참쌀씨앗호떡!!ㅎ

 

 

 

 

 

 

뜨거운 호떡~먹기쉽도록!!

남포동원조참쌀씨앗호떡과 종이컵 합체!!

굉장히 간단해보이지만 뜨거운 호떡을

먹기쉽게 해주는 최고의 아이템이랍니다~ㅎㅎ

 

정말 호떡이 크기도 큼직큼직한게

겉은 바삭하면서도 ~ 안은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씨앗이 많이들어있어 씹는맛도 기가막히고

거기에 고소함까지 더해지는 최고의 호떡맛이었어요~ㅎㅎ

 

속초에놀로와서 좋은 구경도 많이하고~

맛있는것도많이먹고

남포동에서만난 호떡은 정말 잊을 수 없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