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곤지암맛집- 곤지암리조트맛집- 토담-

by marimari 2013. 9. 15.

 

 

 

 

곤지암맛집- 곤지암리조트맛집- 토담-

 

 

 

 

 

 

 

오리구이를 먹으러 토담에 다녀왔어요-

 

오리구이는 토담정도는 되야

멀리서도 찾아가서 먹을맛나니까요 ㅎㅎ

 

 

 

 

 

 

 

이번에는 가족들이랑 다녀온

맛집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부모님들이 손에 꼽으시는

맛집이예요!!!

 

 

 

 

 

 

 

야외 자리도 있었지만

그래도 실내에서 궂이 먹자는

부모님의 의견을 따라 안으로 따라 들어갔어요 ㅎㅎ

 

 

 

 

 

 

 

하지만 밖에 가마에서

오리를 참나무로 굽는걸 보시더니

오리가 진짜 맛있어 보인다면서

꼭 오리를 먹자고 하시더라구요 ㅎ

 

물론 당연히 오리를 먹으러 왔죠 ㅎ

 

 

 

 

 

 

 

 

기본 반찬들이 깔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들깨수제비가 나왔어요 ㅎㅎ

 

진한 들깨를 기본 좋아하셔서

오리집에서 만난 들깨수제비를 엄청 반기시더라구요~

 

 

 

 

 

 

부모님 많이 드시라고

전 한 그릇만 살짝 퍼왔어요 ㅎ

 

저도 살짝 먹었는데

진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오리만 먹을까 했는데

모듬구이 메뉴를 메뉴판에서 보고는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어서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ㅎ

 

갈비부터 삼겹살, 오리, 새우, 소세지 ㅎㅎ

대박이죠??

 

 

 

 

 

 

 

 

 

불판에 이것 저것 먹고싶은데로 다 올리고

다 맛보기 위해서

다 올렸어요 ㅎㅎ

 

완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오리고기는 느끼함이 덜 한데도

무쌈에 싸먹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리만 먹어도 맛있고

 

 

 

 

 

 

 

백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부모님은 그냥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하시면서도

백김치랑 드시더라구요 ㅎㅎ

 

 

 

 

 

 

 

잘 익은 새우도 하나 건져서

 

 

 

 

 

 

 

고소한 새우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오리와 함께 먹는 새우 ㅎㅎ

별미였어요~

 

 

 

 

 

 

 

 

그래도 역시 새우보다는 오리가 진리예요!!!

 

기름도 싹 빠져서 담백하면서 고소한게 완전 최고더라구요 ㅎ

 

 

 

 

 

 

 

그리고 오리탕이 너무 맛있을거 같아서

추가로 주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참숯으로 구운 훈제오리가 너무 맛있는

토담이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