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고기한점~ 대구 맛집 대구 고기집 맛집 대구삼겹살맛집

by marimari 2013. 8. 8.

 

 대구 맛집 대구 고기집 맛집  대구삼겹살맛집

 

 

고기한점

 

 

 

 

 

 

 

 

 

대구 달서구에 있는 고기한점에 가봤습니다

암돼지모듬이 그렇게 잘나오고 맛있다고

지인의 추천으로 지인들과 함께 갔네요

전반적으로 고기맛도 좋았고 서비스도 좋고

푸짐한 곳이어서 좋았습니다

 

 

 

 

 

 

 

 

 

 

암퇘지모듬을 시켜서 올렸습니다

여러가지 돼지 부위들이 올라와서

더욱 푸짐하고 부추와 김치도 올라와

고기굽기의 한층더 맛을 돋구네요

 

 

 

 

 

 

 

 

 

 

고기가 익어가는 기다림은 힘드네요

고기냄새가 코를 찌르고

배는 고프고...하지만 기다리면 맛있게

흡입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힘들게 기다려보네요 

 

 

 

 

 

 

 

 

 

감자와 치즈계란 후라이도

서비스로 나오네요

이색별미입니다 맛있어요

 

 

 

 

 

 

 

 

 

 

드디어 고기가 다익어서

부추와 콩나물과 같이 먹어봅니다~

역시 고기는 야채와 같이먹어야

너무 맛있네요~

 

 

 

 

 

 

 

 

 

 

후식으로 볶음밥시킴!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푸짐하게 재료들을 담아줘서

기분이 정말 좋았네요~

 

 

 

 

 

 

 

 

 

 

불판에 밥을 볶으면서 또

힘든 기다림이 시작되고~

다행이 볶음밥은 금방되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물냉면도 시켜서 나눠먹습니다

물냉면도 맛있더라구요

양념덕에 칼칼하고 달달함이 공존하는

시원한 냉면이었습니다

 

 

 

 

 

 

 

 

 

고기도 부위별로 맛을 봐서

더욱 맛있었고 고기 질도 좋고

담백함과 고기육즙과 육질이

너무 좋았네요~

볶음밥도 많이주셔서 맛있게 먹고

냉면도 시원 칼칼 달달하게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