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순천게스트하우스 순천저렴한민박집에서 편안히 쉬고 왔어요 자리게스트하우스

by marimari 2013. 8. 5.

 

 

 

순천게스트하우스 순천저렴한민박집에서 편안히 쉬고 왔어요  

 

 

자리게스트하우스

 

 

 

 

 

 

 

 

 

 

 

무더위에 지친 여름 휴가를 어디로 가야 하나 고민이었어요

비용도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그냥 집에 있기는 서운하더라구요

친구들끼리 머리를 맞데고 저렴한 여름휴가계획을 세웠어요

 

드디어 결정!!!순천으로 가기로 했죠

일단 의미는 일상에서의 탈출~~~

우리가 사는 서울이 아니면 어디든 좋다는 취지로

순천을 결정하고

순천에 숙박과 여행일정을  짜기 시작했죠

 

 

 

 

 

 

 

 

 

 

 순천에 숙박비용을 줄일만한 곳을 찾다 발견한

 시설도 깨끗하고 객실도 넓고 서비스도 좋은 곳

거기에 착한가격~~바로 게스트하우스

자라게스트하우스를 발견했어요

우리는 얼른 예약을 하고 일정을 짜고 고고싱

출발을 했어요

 

 

 

순천 기차역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자리게스트하우스로

 

 

 

 

  

 

 

 

 

 

 

드뎌 도착했는데요

깨끗하고 주변에 공원도 있고 조용해서

편안하게 쉬기에 딱 좋은 장소라 우리는 맘에 들어했어요

 

우리는 예약된 룸으로 안내되어 들어왔어요

 

여기가 우리의 룸인데요

객실이 깨끗하고 정리도 잘 되었고

아주 맘에 들었어요

우리는 앗싸~~

탁월한  선택이라며 쇼파에 벌러덩  앉았죠

쇼파도 예뻐~~~여뻐~~~

 

 

 

 

 

 

 

 

 

 

 

넓은 주방도 아주 맘에 들었어요

우리는 숙소를 돌아다니며 문을 열어보고 구경을 하기 시작했죠

화장실도 깨끗하고 주방도 청결하고

침실도 맘에 들었어요

 

 

 

 

 

 

 

 

 

 

 

우리는 오랜시간 달려온 피로를 풀기 위해 먼저

주방에 가서 커피를 타 마셨어요

그리고 잠시 휴식!!!

 

 

  

 

 

 

 

 

 

자리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청소 관리도 신경을 쓰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주 깨끗하고 숙박손님들을

만족시켜주는것 같았어요

침대의 침구도 아주 청결했는데요

우리는 각자 자기 침대를 하나씩

맡고나서 마치 대학교 기숙사 느낌도 들고

아주 즐거웠어요

 

  

 



 

 

 

 

 

 

요기는 제가 찜한 저의 침대에요

이층침대는 처음인데요~~재밌더라구요

 

비싸게 돈주고 펜션잡는것보다

실속있는 여행에 우리는 아주 만족했어요

비싼 펜션 부럽지 않았죠

 

 

 

 

 


 

 

 

 

머리빗 거울 등 미처 준비해오지 못했을법한

드라이빗 준비되어 있고

없는 것 없이 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이런 사소한 것까지 준비가 되어 있을줄은 몰랐거든요

가격이 착하면 뭔가 하나씩은 부족한것들이

나오잖아요

그럼 아~~그래 가격대비 그렇지 뭐~~

하는 것이 보통인데

자리게스타하우스는 완벽했어요

 

 

 

 

 

 

 

 

 

 

 

자리게스트하우스를 방문햇던 사람들의

작은 메모를 해서 붙여 놓았더라구요

우리는 짐을 풀고 일정 체크를 하고 순천 여행에 나섰어요

처음 와본 순천~~~

깨끗한 도시라는 생각도 들고

순천 세계정원박람회기간이라 여행객들도 아주 많고

우리도 당연 세계정원박람회도 가고

아주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왔어요

자리게스트하우스 덕에 잠자리 편안하고

저렴하고 알찬 여행에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들고 왔어요

 

 

 

순천게스트하우스 순천저렴한민박집에서 편안히 쉬고 왔어요  자리게스트하우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