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안횟집 ~ 신선한랍스터와 회를 착한가격에 즐길수 있는곳 ~! 청해수산

by marimari 2013. 8. 3.

 

 

주안횟집 ~ 신선한랍스터와 회를 착한가격에 즐길수 있는곳 ~!

 

 

 

청해수산

 

 

 

 

인천에서 친구들 모임이 있었어요 !!

어딜갈까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방문한 주안횟집 청해수산을

다시 방문했답니다 ㅋㅋ

 

주안횟집 청해수산은 착한가격에

싱싱한회와 랍스터를 맛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

 

 

 

 

전과 같이 주문한 특코스요리를 주문했어요!

주안횟집 청해수산의 인기코스중 하나에요 > <

싱싱한 해물스끼다시,킹크랩or랍스타,물회,매운탕이

나오는 코스요리인데요 ~~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여럿이서 먹을때 강추하는 코스에요~~

 

이날따라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스끼다시사진이 없네요ㅠㅠ

 

 

 

메인메뉴! 모듬회에요 ~

그날그날 재료의 신선도에 따라

다르게 나오는데요

 

이날은 우럭,광어,도미가 나왔어요 !!

신선한게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

부드럽고 쫄깃한게  정말 폭풍흡입을 했답니다 > <

 

 

 

 

 

결따라 잘 썰어져 있고 ~

두툼한게 씹는 맛이 살아있어요 !!!

 

 

 

 

회는 역시

고기와 마찬가지로 싸먹는게

전 가장 맛이 좋드라구요 ㅋ

 

싱싱한 회에 마늘 올리고 ~고추올려 ~

한쌈 크게 싸 먹으면 씹는 맛이 살아있어요!!

 

 

 

 

 

저번엔 킹크랩을 먹어서 요번엔 랍스터로 ~

코스요리에 포함된 랍스터에요 !!

 

살도 가득차있고

살위에는 치즈가 녹아있고+_+

파슬리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는게

정말 참기 힘들더라구요 ㅋㅋ

 

 

 

 

저희들은 랍스터가 나오자

순간 정적이 흐르고 ~ 말이 없어지고

온통 먹는거에 집중 집중 !! ㅋ

 

전투가 시작되었어요 ㅋㅋㅋ

 

 

 

부드러운 살과 치즈의 조합은

정말 말로 표현이 안되더라구요 ㅋ

대게보다 훨씬 더 맛있던거 같아요

 

 

 

 

쓱쓱 발라먹어주고 ~

이 큰 랍스터가 정말 10분도

안되어서 해체가 되서 없어지는게

놀라울정도였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정말 지금 생각해도

입에 침이 고이게 하네요ㅠㅠ

 

 

 

랍스터가 껍데기만 남고

없어질때쯤에 시원한 물회가 나와요 ㅋ

새콤달콤한 육수가 정말 맛있는데요

국수사리가 있어서 시원한 물회국수까지

맛볼수 있답니다 ~~!!

 

 

배는 부르고 ~ 알딸딸할때 먹어줘야 하는 매운탕 !!

칼칼하면서 얼큰한게 국물이 정말 시원해요

술이 확 깨드라구요 ㅋㅋ

 

랍스터나 대게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강력 추천하는 곳이에요

왜냐...ㅋㅋ 랍스터뿐아니라

다양한 해물과 회를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기때문이죠!!!!

 

 

 

사랑해4

 

 

 

 

 

 


주안횟집 청해수산

032-874-4988
인천시 남구 주안5동 2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