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일산태국마사지 추천 & 타이마사지추천 : 태국전통휠링센타

by marimari 2013. 7. 21.

 

 

 

 

 

일산태국마사지추천 타이마사지추천

 

태국전통휠링센타

 

 

 

 

 

 

 

 

 

오랫만에 친구들과

마사지를 받으러 다녀왔어요~

이젠 마사지 받는게 익숙해져서

가끔 저녁에 급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도 하는데

아직 마사지 싫어하는 제 친구는

블로그에 포스팅해놓으면 보고 가겠다고 해서

친절한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있답니다 ㅋㅋ

 

 

 

 

 

 

 

 

 

 

차를 마시면서 기다리면서

우리는 몸의 피로를 풀고가기위해

한껏 들떴어요 ㅋㅋ

 

 

 

 

 

 

 

 

 

발마사지를 받는곳이예요~

발의 피로를 풀고 나면

걸어갈때 왠지 구름위를 걷는것 같거든요 ㅋㅋ

 

 

 

 

 

 

 

 

 

이 물은 발을 담구는 물인데

장미꽃도 뿌려져있고

뭔가 들어가있는거 같아요

 

담그기만 해도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거든요 ㅋㅋ

 

 

 

 

 

 

 

 

 

 

여긴 전신마사지를 받는곳이예요

 

이곳에 누워서

시원하다고 잠이 드는 친구가 있는 반면

아프다고 소리지르는 친구까지

각양각색이예요 ㅋㅋ

 

뭐 하지만 나올때는

다들 몸의 피로가 다 풀렸다고

신이나서 나온답니다

 

 

 

 

 

 

 

 

 

대기하는 동안 골프 게임을 쳤었는데

나오면서 친구가 한번만 더 치고 가자고해서

그 친구만 한번 더 쳤어요 ㅋㅋ

 

 

 

 

 

 

 

 

저희는 몇번 치면

그중에 한번은 들어가는데

친구는 한번도 못넣었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오기가 생겼었나봐요 ㅋㅋ

 

 

 

 

 

 

 

 

 

태국마사지는

일산으로 가서 받아야

제 맛인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