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북

계양구 간장게장 맛집은 완전 밥도둑으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by marimari 2022. 3. 30.

계양구 간장게장 맛집은 완전 밥도둑으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정말 가끔씩 생각나는 메뉴~

없어서 잘 못먹는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간장게장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 친구랑 대화에서 

간장게장 이야기가 나와서 

계양구 간장게장 맛집을 바로 방문했어요!

서해사랑이라는 곳이였는데 

꽃게게장정식, 볶음밥, 

해물찜, 꽃게탕 등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판매중에 있었는데요~

저는 당연히 꽃게 게장 정식을 주문했어요!!

정말 엄청나게 실한 게장이 

준비가 되었는데 

먹기도 전부터 군침이 쓰윽~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왔는데요~

국물이 엄청 진하고 

게장과 가마솥밥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게장에 가마솥밥은 완전 

환상에 조합이였는데요~

밥양도 적당히 준비가 되었고 

그냥 먹어도 꼬들 꼬들 

너무 맛있는 밥 이였어요!!

일단 밥을 덜어놓은 다음에 

뜨신 물을 부어 놓고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하였어요!!

게장에 살을 바른 다음에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요~

먹기 편하게 비닐장갑까지!!!

짭쪼름하니 너무 맛있었고 

밥이랑 먹으니까 진짜 꿀맛이였어요!!

정말 밥도둑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이는 말인것 같은데요!!

완전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