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마포구 소문난 점집에서 2019년 신년운세 보고 왔어요!!

by marimari 2019. 1. 23.


마포구 소문난 점집에서 2019년 신년운세 보고 왔어요!!






새해를 맞아 새로운 기분으로 2019년 황금돼지해

신년운세가 보고 싶어서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명선암이라는 마포구의 유명한 점집을 방문해보았어요!!

서울에서 오랜시간 동안 자리잡아 많은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주신다는 선생님께 꼭 찾아가보고 싶었어요~ㅎㅎ







엄마같은 온화하고 부드러운 인상의 선생님께서는

명쾌하게 제 사주에 대해 풀이를 해주셨어요~

작년에 좀 안좋은일이 있어서 걱정이였는데

올해부터는 잘 풀릴거라고 확신해주셔서

기부니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여기 선생님은 무속인중에서도 탑에 속하실 정도로

예언력이 뛰어나셔서

미래를 잘 맞추시기로 소문이 났다고 해요~!

그래서 큰 기업체 대표들도 많이 찾아온다고 해요ㅎㅎ

실제도 상담을 받아보니 그 전문가의 기운이 풍겨나서

소오름이 돋는 말씀 하신게 한두가지가 아니였어요.







아무쪼록 2019년 황금돼지해는 좋은 일만 생길것 같아서

여기 다녀온 뒤로는 마음가짐도 바뀌고

뭔가 잘 풀리는 느낌이 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인생에 고민이 있거나

힘든일 겪고 계신다면 여기에 가보셔서

도움되는 말씀 들어보시길 바래요ㅎㅎ




명선암

서울 마포구 창전동 2-114

010-5239-0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