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의정부삼겹살맛집 노란돼지 생삽겹전문점 돼지만왕소금구이

by marimari 2017. 10. 11.



의정부삼겹살맛집 노란돼지 생삽겹전문점 돼지만왕소금구이







고깃집이 카페형인테리어에 깔끔한매장이라

기분좋게 방문하고온 돼지만왕소금구이예요

대구에서는 줄서서먹는 노란돼지로 유명하더라구요







노란돼지는 검붉은돼지와 백돼지를 교잡해서

각 장점만을 살려낸데다 축산농가에 위탁사육을 하고있어 사료도

특별배합사료를 먹여 키웠다고해요

그래서인지 그 맛이 더 궁금해지더라구요~







모양이 같다고 절대 똑같은 맛을 낼수 없다~

삼겹살도 다 같은 삼겹살이 아니라고 얘기하는것같아요







돼지 삼겹살하고 목살 골고루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뚝배기나 전골류는 술안주에 먹기좋을것같아요

묵은지 김치소면은 후식으로 먹으려고 눈찜도 해두었지요~








정육코너가 오픈되있던점도 참 좋게봤어요

직접 볼수있고 그람수체크도 저울에 재서 정확하게 가격처리도 되구요







기본상차림은

명이나물, 무고추장아찌, 백김치, 통마늘과 기름장

콩나물무침, 양파소스, 쌈야채, 소스가 나와요

저 명이나물은 특히 맛있었어요! 백김치는 목살에 싸먹기좋아요








두께가 있는 생삼겹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했어요

고기와 함께 버섯, 구이용 감자슬라이스도 나와요, 나중에 삼발이 밑으로

감자슬라이스를 익혀서 바삭하게 구워먹으면 좋아요!









돼지만왕소금구이는 온도체크기를 사용한 그릴링서비스가있어요

가장 맛있게 구워지는 온도로 체크 후 고기를 올려

일일이 먹기좋게 잘라주기까지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ㅎㅎ






소금과 육장소스~

특제고기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시중에서 먹는 삼겹살보다 고소하고 육즙도 많은

식감좋은 삼겹살!!

이름난 명소답게 맛도 기대이상으로 너무 잘먹었어요






자작한 된장찌개도 구수하고

술과 함께 먹다보니 찌개에도 바삐 움직이는 숟가락..ㅎㅎ






후식으로 먹은 묵은지김치소면 양이 제법 많아서 둘이서

한젓갈씩 가볍게 나눠먹었어요

묵은지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더 시원하더라구요

근데 중간에 주문해서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대세는 돼지만왕 노란돼지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이제는 삼겹살도

전문식당에서 건강하게 먹어야할거같아요!







경기 의정부시 외미로 99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51-1

 

031-877-8775

평일 16:00 ~ 01:00

주말 12:00 ~ 0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