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을왕리해수욕장맛집추천!! 싱싱한활어먹으러 자연도횟집 다녀왔어요!

by marimari 2017. 9. 14.

을왕리해수욕장맛집추천!! 싱싱한활어먹으러 자연도횟집 다녀왔어요!



자연산회 전문점 자연도횟집에 갔다왔어요~

붐비는 주말보다 평일에 갔을 때 여유롭게 서비스를 받으며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쉬는날을 이용해 평일날 방문했어요!!



현금결제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_^~~



가게 앞에 있는 수조에요~

바로 먹어서 더 싱싱하답니다!!



저희는 자연산 농어회를 주문했어요~

자연산농어회, 조개찜, 생우럭조림, 벤뎅이회무침,

해물스끼다시 등 푸짐하게 나와요



활어차 운영을 하고있어서 더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었어요!!

딱 봐도 싱싱해보이죠~?



식감도 너무 좋아요~~



키조개 관자, 문어, 낙지, 개불, 소라, 멍게, 해삼 등..

싱싱한 해물스끼다시들이 꼭 주문한 음식처럼 고급스러웠어요!!



을왕리해수욕장 근처에 횟집이 되게 많이있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맛있는 집인 것 같아요!!



생우럭조림에 우럭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조림의 양념맛이 좋아요~~

데리야끼소스도 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_^!!



해산물 말고도 매운탕과 함께 나오는 기본반찬인

조개젓, 고추장아찌, 김치도 다 맛있어요!



다른 횟집을 가면 스끼다시는 잘 안먹는 편인데

자연도횟집은 왜이렇게 손이 가는지..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전복사시미는 전복의 싱싱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맛이랍니다~

전복이 굉장히 탱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에요!


회무침 진짜 맛있어서 저는 밥에도 비벼먹었어요!


배부르게 실컷먹고 해수욕장 한바퀴 더 돌고 왔답니다^_^

자연도횟집 강추에요!!


20인이상은 픽업서비스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032-751-87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