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여의도곱창맛집! 짜글이파육삼겹살 너무 맛있어요!!

by marimari 2017. 9. 12.

여의도곱창맛집! 짜글이파육삼겹살 너무 맛있어요!!



요즘 저녁 날씨가 쌀쌀하잖아요!

퇴근하고 곱창전골이 생각나서 여의도맛집 짜글이파육삼겹살집에 갔어요~



여의도5번출구 키움파이낸스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는 파리크라상과 파스쿠찌가 있어요!!



11:30-13:00 ! 점심시간에는 막걸리가 무료에요

막걸리셀프코너가 있어서 이용하면된다고해요!!

점심시간에 다시 와봐야겠어요ㅎㅎㅎ



매장 벽면으로 캘리그라피가 잔뜩 있더라구요!

음식 나오기 전까지 기다리는동안 읽으면서 기다리니까

시간도 빨리가고 좋았어요^_^



주문한 곱창전골이에요!!

너무 배가고파서 빨리 끓기만을 기다렸답니다 흑흑...



여기 곱창전골은 진짜 시원하고 칼칼해요!

곱창도 고소하고 너무 맛있답니다



곱창전골에는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딱봐도 맛있어보이죠!!!



제가 먹은 곱창전골 중에 제일 맛있는 집이에요 ..

친구들한테 맨날 추천해주는 집이랍니다~



곱창전골을 다 먹은 뒤에 볶음밥까지 볶아먹어야되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끝까지 먹어줘야해요!!



친구랑 저는 반찬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ㅎㅎ!!!!

여기는 곱창전골뿐아니라 숙성생삼겹살, 갑오징어한판 등

다양한메뉴가 있는데 뭐하나 빠지지않고 다 맛있어요!


점심시간, 퇴근 후 저녁시간 꼭 가서 먹어보세용!!




02-782-4848

댓글